블루원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전통놀이 문화 체험장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블루원 BBS 앞 잔디구장에는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문화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대형 윷놀이, 딱지치기, 투호, 제기차기, 땅따먹기 등 전통 놀이를 가족이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블루원의 사우나는 가족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3대 가족이 함께 방문하거나, 가족을 위한 명절 준비에 고생한 엄마와 함께 방문하는 자녀 1명에게 블루원은 사우나 입장료를 50% 할인해 준다.
 
콘도와 BBS 프런트에서는 10월 3일까지 한가위 편지지를 증정하며 블루원 룩스타워 BBS에서는 가족과 어린이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룩스타워 BBS 스튜디오에서는 셀프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스튜디오에는 DSLR 카메라와 조명장치, 모니터링 장비, 유아동용 소품과 의상이 갖춰져 있다. 비용은 3만원이다.
 
룩스타워 BBS 홀에서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키즈 케어 과정을 운영한다.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4~10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추석·개천절에 관한 동화 구연과 읽기, 요리, 아트 활동이 진행된다. 비용은 6만원이다.
 
블루원 관계자는 "한가위 연휴 기간 블루원의 골프코스는 모두 정상 운영된다"며 "인터넷을 통해 4인 1팀, 18홀 이상 예약하는 고객에게 로스트볼 10개와, 간식을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혜택이 주어진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