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무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오는 25일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축구협회장 선거 출마를 공식적으로 선언한다.
이태성(46) 세아홀딩스 대표이사가 새로운 수장에 오른 대한탁구협회가 새 집행부 구성에 들어간다.
개장 초기에 활발하던 2025 한국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이 소강상태를 보인다.
프로와 아마추어를 아우르는 한국 축구 최상위 토너먼트 대회인 코리아컵은 올해 큰 변화를 맞이했다.
이병규(50) 전 삼성 라이온즈 퓨처스(2군) 감독이 LG 트윈스로 돌아온다.
김천시청 프로 축구팀 김천 상무가 올해 마지막 ‘학교로 오슈웅’을 진행했다.
대한축구협회는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결승전 입장권을 22일부터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스마일 점퍼' 우상혁(28·용인시청)이 한 달의 휴식을 마치고 2025시즌을 위한 훈련을 시작했다.
올해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통합 우승을 이끈 김도영(21)이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한은회) 은퇴선수의 날 시상식에서 '최고의 선수상'을 받는다.
라파엘 나달(스페인)이 데이비스컵 8강 경기를 끝으로 은퇴했다. 라파엘 나달(스페인)이 20일(한국시간) 스페인 말라가에서 끝난 데이비스컵 경기를 끝으로 은퇴하면서 2000년대 초반부터 20년 넘게 남자 테니스 강자로 군림했던 '빅4' 가운데 3명은 이젠 '..
상주국제승마장에서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경상북도승마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제6회 상주시장배 전국승마대축전을 개최한다.
홍명보호가 손흥민(토트넘)의 A매치 51호 골에도 약체 팔레스타인과 무승부에 그치며 월드컵 예선 5연승이 무산됐다.수비 실수로 먼저 실점하며 실타래가 꼬였고, 이후 일방적인 공세에도 골 결정력 부족으로 뒷심을 발휘하지 못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
포항스틸러스가 리그 휴식기를 맞아 동해안 정화에 나섰다.포항스틸러스는 19일 용한리 해변에서 비치코밍(해변을 빗질하듯 바다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주워 모으는 행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항스틸러스 박태하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구단 임직원이 참석했다..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이 지난 15일부터 강원도 양구군에서 진행 중인 “2024년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남자 단체전에서 창단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안동시청은 남자 단체 8강전에서 대구시청을 맞아 3-1로 승리했으며, 준결승전에서 양구군청을 만나 3-1 승리하..
경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드론동아리 '청운(靑雲)'이 지난 16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회 창원특례시장배 전국드론농구대회에서 공동 3위를 차지했다.
배드민턴 간판 안세영(삼성생명)이 세계 랭킹 18위를 잡고 중국에서 열리는 국제대회를 순조롭게 시작했다.
안준호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농구 대표팀이 이현중(일라와라)을 앞세워 아시아컵 예선 연승에 도전한다.
프로배구 V리그 올스타전이 새로운 방식으로 팀을 꾸려 팬들에게 다가간다.
일당 30만원을 받는 야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사실상 가장 큰 혜택은 국제대회 성적에 따른 프리에이전트(FA) 포인트 지급이다.
울진군은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가족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순간을 위해 울진군민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24일 연호공원과 30일 후포해수욕장에서 각각 열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건강도 챙길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걷기대회 코스는 연호공원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