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보금자리주택 4758가구에 대한 사전예약이 18일부터 시작된다.
농심은 지난 15일 한국형 쌀국수 전문점 ‘뚝배기집’ 1호점을 서울 중구 순화동(에이스타워 1층)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이틀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8일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에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앱)들을 정리해 봤다.
KT가 4800억원을 투입해 총 163종에 이르는 내부 IT 플랫폼 혁신을 추진한다. KT는 16일
KT는 15일 유해사이트 걱정이 없는 청정환경에서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쿡 인터넷 놀e터' 상품을 출시했다.
아이가 전화를 안 받으면 자동으로 전화를 걸거나 주변 사진을 찍어 전송하고 높은 건물 높이도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측정할 수 있게 된다.
내년 우리나라의 경제성장률이 올해보다 낮아질 것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공정거래위원회는 '계속거래 등의 해지 등에 따른 위약금 및 대금의 환급에 관한 산정기준(안)'을 행정예고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증권회사의 외형적인 규모는 확대됐지만 당기순이익은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아자동차 포르테 GDI 응원단이 아시안 게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중국 광저우 현지로 출발한다.
'13월의 보너스'라는 별칭이 붙어 있는 연말정산이 다가오면서 체크카드가 주목받고 있다. 올해 연말정산부터는 신용카드 공제율과 공제한도가 축소되고 체크카드의 소득공제율이 높게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