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가 세계적인 완구회사와 손잡고 국제시장으로 진출한다. 제작사 로이비쥬얼은 11일 완구기업 실버릿과 ‘로보카 폴리’ 캐릭터 완구사업에 500억원 규모를 투자하는 라이선싱 계약을 했다.
지식경제부는 11일 대표적인 융합 신산업인 'u-Health 산업'을 육성해 양질의 일자리를 확보하고 국민의료비를 대폭 절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J그룹이 비빔밥 체인점을 오픈하고 한식 세계화에 나선다. 김일천 CJ푸드빌 대표는 10일 “세계인에게 비빔밥 등 우리
현대자동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홈페이지 회원 및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가족 마케팅을 전개한다.
우리 국민의 나트륨 일일섭취량이 세계보건기구(WHO)의 권고량보다 2배 이상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대우인터내셔널의 전체 매출 중 우리(포스코) 물량이 25% 가량 차지하고 있어 수직계열화로 인한 시너지 창출 효과가 크다. 앞으로 (인수전이)잘 될 것으로 본다”
재규어의 새로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올 뉴 XJ'가 공식 국내 출시에 앞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드러냈다.
국토해양부와 한국도로공사는 17일 오전 0시부터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등이 하이패스를 이용해 고속도로 통행료를 감면 받을 수 있게 된다고 10일 밝혔다.
그리스 재정위기 우려감이 완화되자 코스피지수가 급반등했다.
'쥐띠'생들이 자신의 띠 운세에 가장 관심이 많다는 이색적인 조사 결과가 나왔다. 10일 CJ헬로비전은 지난 한달 간 양방향 서비스 '우리 동네'의 이용행태를 분석한 결과, '띠별 운세' 코너에서 쥐띠(36,48,60,72,84년생)생이 자신의 띠 운세에 가장 관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웅진코웨이가 혼수 시즌에 맞춰 10일 오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관리가 쉬운 일체형 필터와 와인잔 디자인을 구현한 5평형대 공기청정기(AP-0510CH)를 출시 기념 행사를 열고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기업회생 절차를 밟고 있는 쌍용자동차가 10일 매각 공고를 내고 본격적인 새 주인 찾기에 돌입했다. 최근 법원에 매각 공고 신청서를 제출해 이날 인가를 받은 만큼 이르면 오는 8월께 새 주인을 맞게 될 전망이다.
삼성전자가 중앙아시아에 모바일 와이맥스(와이브로)를 본격적으로 구축한다. 삼성전자는 카자흐스탄의 이동통신사업자인 '알렘 커뮤니케이션즈'(Alem Communications)에 와이브로 장비를 단독으로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년부터는 방송통신위원회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www.kcc.go.kr' 대신 '방통위.한국'이라고 입력해도 될 것으로 보인다.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은 10일 국제표준에 있는 그림표지 163종 중 32종이 우리나라가 디자인한 것으로 채택됐다고 밝혔다.
해외유학 중 사고도 해외여행 중에 발생한 사고에 포함돼 사망보험금을 지급해야 한다는 결정이 나왔다.
5월 둘째 주. 구직자들을 위한 채용시장의 봄기운이 계속되고 있다.
KT는 와이브로(WIBRO)를 와이파이(Wi-Fi)로 변환해주는 '와이브로 에그(Egg)'에 이어, 3G를 와이파이로 변환해주는 3G 에그 '단비'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홈플러스 인터넷쇼필몰은 현행 하루 4회였던 배송서비스를 오는 13일부터 10회로 늘린다고 9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전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가이드북 '자갓(Zagat)' 서울판을 발행한데 이어 '고메위크'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