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가 운영하는 사이버독도(dokdo.go.kr) 홈페이지가 재미와 정보가 대폭 보강돼 7일부터 개편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사성폐기물관리사업의 투명성, 안전성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해 방사성폐기물관리법에 근거해 신설된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이사장 민계홍, 이하 방폐물관리공단)’이 지난 2일 대구지방법원 경주지원에 기관 설립 등기를 마치고 공식 출범했다.
겨울부추 재배로 스스로 일감을 만들어 일하며 건강도 다지고 용돈도 벌며 재밌게 사는 어르신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천경찰서(서장 박영진)는 6일 회의실에서‘불필요한 일 버리기 추진 보고회’를 개최했다.
포항시는 경북대학교를 비롯해 영남대학교, 대구대학교 등 3개 대학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2009년도 포항시 향토생활관 입사 희망학생을 선발한다.
상급자가 자기가 함께 근무하고 싶은 하급직원을 현재의 보직이나 근무부서와 관계없이 스카우트하는 인사 기법이 포항시에도 시범적으로 시행된다.
영천지역 우수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영천지역 우수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올해 포항지역 노인 일자리가 크게 늘어난다.
영주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봉사 효행, 문화체육분야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자랑스러운 시민 단체를 발굴해 타의 귀감으로 삼고 바람직한 사회기풍을 조성하고자 영주시민대상 후보자를 접수한다.
의성군은 FTA 등 농산물 수입개방화 시대에 대비해 고유가 및 원자재가격 상승에 적극 대응하고 지역 과수 농가의 경쟁력 향상과 고품질 생산을 위해 과수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9년도에 66억원의 사업비를 중점 투자해 과수농가 육성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안동시청 환경미화원 90여명은 매일 같이 새벽 3시면 어김없이 눈을 뜨고 도보. 자전거. 오토바이를 타고 비가 오나 눈이오나 자신들이 일하는 곳으로 새벽 공기를 가르며 달려간다.
안동시 보건소는 지역특화 건강행태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건강수준이 양호한 농촌지역 주민들의 건강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기로 했다.
영주시청 새마을봉사과와 꼬꼬반점(대표 주호영)은 지난 3일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새마을회관 무료급식소에서 무료급식(자장면)봉사를 실시했다.
영주시청 새마을봉사과와 꼬꼬반점(대표 주호영)은 지난 3일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새마을회관 무료급식소에서 무료급식(자장면)봉사를 실시했다.
안동시가 지난 한 해 동안의 행정서비스 수준을 시민들에게 진단받기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해 79.1점보다 0.5점 향상된 79.6점으로 나타나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
외국인을 위한 복덕방(부동산중개사무소)이 생겼다.
지난해 전남 동부권을 뜨겁게 달궜던 광양상공회의소의 순천광양상공회의소 분리 독립문제가 새해 들어 포스코 광양제철소를 압박하고 있다.
국내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08년 한해 동안 소비자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는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국세청은 글로벌 경기침체로 경영난에 허덕이는 기업들을 돕기 위해 부가가치세 신고 시 설 전에 환급금을 지급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