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KOTRA)는 12일 엔고 영향으로 일본 시장에서 한국산 부품·소비재 상품의 수출경쟁력이 제고되자 올 하반기 대일 수출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농산품 가격과 공공요금이 상승하면서 생산자물가지수가 오름세를 보였다. 9일 한국은행에
한국낙농육우협회(이하 협회)는 올 추석, 보다 경제적이면서도 푸짐한 추석 상차림을 위해 ‘육우고기’ 활용방안을 제안했다.
정부가 추석(22일)을 앞두고 주요 농산품의 공급을 늘려 물가안정을 도모하기로 했다.
앞으로는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연소득이 4000만원 이상이라면 햇살론을 대출 받을 수 없다.
지난 8·29 부동산대책에서 신설된 생애최초 주택구입자금 대출이 오는 13일부터 실시된다.
산업은행이 현재 추진 중인 대우건설 인수를 늦어도 11월 이내 마무리할 방침이다.
김종창 금융감독원장은 7일 "부동산 경기부진은 구조적인 문제에 기인하고 있어 단기적인 해결에 어려움이 있다"고 진단했다.
지난달 IT 수출액이 3개월 연속 130억 달러대를 기록했다.
금호박이 됐기 때문이다. 시금치도 마찬가지다. 시금치 250g짜리 한 단에 4480원으로 5000원이 코 앞이다. 7일 홈플러스에
삼성전자가 7일(현지시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삼성 모바일 솔루션 포럼 2010’에서 모바일 반도체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김치냉장고 업계에 고급화 경쟁이 치열하다. 최근 삼성전자, 위니아만도, LG전자, 대우일렉 등 국내 김치냉장고 점유율 선두업체들이 올 김장철을 앞두고 신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시장 선점에 나섰다. 뚜껑형 제품 외에 스탠드형 제품이 보편화되면서 300만원에 육박하는 제품들도 있다. 때문에 연간 수량기준 규모는 점점 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