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초의 콘텐츠 박물관인 안동시의 전통문화콘텐츠박물관은 지난 1일부터 안동시민에게 관람료를 50% 감면해 주고 있다.
의성군이 조기발주 분위기확산 등 청년일자리 창출로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의성읍 우회도로~상리양조장간 도시계획도로확장공사 기공식을 갖는다.
“한우 사육을 천직이라 생각하고 한 눈 팔지 않고 38년 외길을 달려 왔습니다”
.
영주시는 중소기업의 사기앙양을 위해 지난달 31일 시청에서 개최된 종무식에서 일선산업(양재근),대흥물산(장인석), 대광직물(윤정대)를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2008 영주시 중소기업상’을 시상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청송 영양지사(지사장 김진관)는 2009년도 경영회생지원 농지매입사업에 따른 신청 접수를 2일부터 시행했다.
안동시는 5일 실과소를 대상으로, 6일 읍 면 동을 대상으로 주요업무 조기집행 발표회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0여명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다.
금융위원회에서는 1월1일부터 대출 중개수수료를 소비자들로부터 불법으로 받아내는 대부업체에 대해 집중 단속을 실시한다.
미국 정부는 지난해 7월부터 동결해온 전략석유 비축 재고량을 다시 늘리기로 했다고 니케이 신문이 4일 보도했다.
경기 불황과 각종 먹을거리 파동의 영향으로 외식창업시장의 판도가 크게 바뀌고 있다.
4일 새벽 3시52분께 경북 칠곡군 석적읍 성곡리 유학산에서 방화로 추정되는 불이 나 임야 1㏊를 태우고 5시간만에 진화됐다.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지난 2일 오전 9시30분 도청강당에서 도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시무식을 갖고‘어려운 때 일수록 모두의 힘과 열정을 하나로 모으자’고 강조했다.
대구수성도서관은 5일부터 15일까지 1층 로비에서 ‘독도 사진전’을 갖는다.
대구두류도서관은 6일부터 20일까지 갤러리두류에서 '세밀화로 보는 곤충의 생활' 전시회를 갖는다.
대구은행(은행장 이화언)은 지난 2일 본점 강당에서 임?직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시무식을 가졌다.
경북도는 독도인근 중심의 동해안 해양정보 관측과 울릉도·독도 고유 생태자원 연구를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독도영유권 강화에 크게 기여할 국가 연구기관인 독도 종합해양과학기지와 울릉도·독도 생태연구 교육센터 건립이 정부의 신규사업으로 확정됐다.
경주교도소는 지난 2일 오전 9시 교도소 내 강당에서 ‘제33대 교도소장 취임식’을 가졌다.
(사)경주지역발전협의회에서는 지난해 12월 23일 정기총회에서 이상덕 부회장이 신임 회장에 선출됐다.
경주시는 2일 기축년 새해영농을 설계하는 농업인 교육이 5일부터 2월 5일까지 21일간 3,600명의 농업인을 대상으로 34회에 걸쳐 경주시 전역에서 일제히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강자(64) 전 서울 종암경찰서장이 ‘퀴즈 영웅’ 타이틀을 놓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