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업체 이베이가 G마켓을 인수함에 따라 국내 전자상거래시장에 '옥션+G마켓'이라는 초대형 업체가 등장했다.
최근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는 대리운전자 대다수가 보험을 들지 않아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고 있다.
국내기업들의 2008년 수출액이 2007년에 비해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지만 내실은 오히려 약화됐다는 평이다.
대우증권은 15일 중국 베이징 트윈타워에서 베이징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IBK투자증권은 16일 자기자본투자(PI) 등 투자은행(IB) 사업 강화와 장외파생·선물 등 신사업 진출을 위해 일반공모를 통해 10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업은행 본점 1층 로비가 영업과 휴게공간이 어우러진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SC제일은행은 2009년도 상반기 신입 행원을 총 112명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김종창 금융감독원장은 1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제 10차 서울 국제금융포럼’에서 “금융규제를 완화해 금융산업이 금융혁신을 이루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교보증권 법조타운 지점 직원이 금융사고를 낸 후 잠적했다.
“취약한 재무구조에도 제3자배정 유상증자 등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회사, 최대주주의 변경이 잦은 회사 등은 투자 시 신중하세요.”
대구은행은 고객들에게 전자금융 이용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16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2009 고객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e봄 축제'를 실시한다.
게임포털 엠게임은 FPS 게임(1인칭 슈팅게임) '오퍼레이션7'이 독일 알란브릿지와 수출 계약을 맺고 지난 14일부터 유럽 지역 오픈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탤런트 고 장자연씨 사건에 연루된 것으로 보도된 A은행장이 해당 경제지를 고소했다.
삼성전자는 MP3플레이어 '다이아몬드 사운드 옙Q2'(모델명:YP-Q2)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어머니의 교육수준이 높을수록 사교육비 지출이 늘어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지난해 11월 전국의 미분양주택 수가 16만가구를 넘어선 가운데 4개월째 이같은 상황이 지속되는 등 미분양 규모가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3월) 우리나라의 실업자 수가 95만2000명을 기록해 실업률 4.0%를 기록했으며, 청년층 실업률은 8.8%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파이낸셜 뉴스, KB금융지주 공동 주최 '제10회 서울국제금융포럼'에서 이창용 금융부위원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금융협회장들이 14일 국회 한나라당 및 민주당을 방문해 금융 관련 법안의 조속한 입법을 촉구했다.
지난해 9월 미국발 금융위기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던 은행권의 연체율 상승세가 3월들어 한풀 꺾인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