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고를 비관 가출 후 자살을 기도한 40대 가장이 경찰관의 신속한 조치로 생명을 구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경북도는 올해 노인복지 예산을 전년도 2,415억원 보다 46% 증가한 3,525억원을 확보해 노인복지 실현을 위한 주요시책을 확정했다.
경북도는 지난해 폐수 배출사업장 환경오염도 검사에서 1,199개업체 중 57개업소가 허용치를 초과해 2007년에 비해 전혀 개선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주상고 제26회 총동기회(회장 김주석)는 지난 10일 오후 7시 경주 보문단지 내 현대호텔 컨벤션홀에서 ‘졸업 3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정부에서 올해가 건국(建國) 60주년이다 하니 내년 2009년도가 건국 90주년이라는 주장도 나온다.
영천경찰서(서장 박영진)는 9일 3층 중회의실에서‘액션플랜 추진과제 및 생계침해범죄 대책보고회’를 개최했다.
경산시(시장 최병국)는 개방화 시대 지역농업의 경쟁력을 제고 하고 지역특화작목에 대한 재배기술 향상과 경영능력을 두루 갖춘 전문 농업인을 육성키 위해 2009년도 새 기술 실용화 교육을 실시한다.
영천시 임고면 자율방범대 대장 및 감사 이 취임식이 9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내 기관단체장 및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포항시 여성문화회관은 8일부터 16일까지 집합교육에 참여하기 어려운 읍·면지역의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한국어교육 및 아동양육지도 방문교육 희망가정을 모집한다.
포항시는 사료가격 고공행진에 따른 특별 사료 구매자금을 지원한다.
지난 8일 ‘2009소나무 재선충병 청정지역’ 으로 경산시가 선포됐다
영천경찰서(서장 박영진)는 9일 3층 중회의실에서‘액션플랜 추진과제 및 생계침해범죄 대책보고회’를 개최했다.
포항시가 이달부터 새해 키워드인 ‘민생안정’을 추진하기 위해 위기가구 ‘발굴’중심의 복지행정 체계로 돌입한다.
의성경찰서(서장 김국희)는 9일부터 신규 채용된 교통 및 지구대 근무 경찰행정 인턴사원 2명이 배치돼 근무를 시작했다
대출과 사행성게임, 성인 광고 등 스팸문자와 메일이 안동지역에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영주시는 8일부터 도로명주소 사업에 따른 지역 1만3,700여개 건물에 번호판을 제작해 부착한다.
민족의 섬 독도 !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고 싶은 생각을 갖고 있을 것이다.
청송군 주민생활지원과는 작년 이동세탁서비스 추진실적으로 이용대상자는 장애인 취약계층 등 487명 세탁량 약 5000kg이상 연간 93회의 이동세탁서비스를 지원해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찾아가는 이동세탁서비스’를 이달부터 추진하고 있다.
영양군 지역협력단(단장 권기찬 교수)은 지난 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의 활력증진과 발전방안을 모색키 위한 ‘참 건강고장 영양’ 발전 심포지엄을 열었다.
의성군이 건설공사의 조기발주를 통한 지역경제를 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의성생활체육공원 조성공사 첫 삽을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