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문관광단지 내 한화리조트와 대명리조트는 설 연휴 동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대명 리조트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리조트 방문고객의 즐길거리 제공과 재방문 유도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계획했다. ‘가족대항 윷놀이 대회’를 비롯하여 프런트 직원들의 한복 복장 고객응대행사, 신권 교환 이벤트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행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24,25일 ‘신년 운세 봐주기’ 행사와 맘마미아, 미이라3, 헨콕등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영화도 상영한다. 객실별로는 복주머니 나누어 주기 행사와 음료 빨리 마시기 행사도 가진다.
도 의성교육청(교육장 장정석)은 22일 대회의실에서 의성지역 초 중 고등학교장과 학교운영위원장, 수상자, 교육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학년도 의성교육상 시상식 및 의성교육 실적보고회를 개최했다.
봉화군 보건소가 실시하는 금연클리닉이 65% 성공률을 보이는 등 큰 성과를 얻고 있다. 또 군 보건소는 올해부터 금연을 실천하고 싶거나 시간을 내지 못하는 군민을 위해 5인 이상 금연 결심자가 있는 곳을 방문하는 이동 클리닉을 운영하여 지역민들의 건강을 이끌어 가고 있다.
김수남 예천군수는 22일 전통시장인 예천읍 상설시장을 방문하여 상인들을 위로 격려하는 한편 설 제수용품 준비를 위해 전통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환담을 나눴다.
안동시가 경기부양 일자리창출을 위해 각종 개발 사업을 추진하면서 조기발주에 올인 하고 있는데 따른 폐해가 우려돼 개선이 요구되고 있다.
안동시는 비지정문화재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고 전통문화를 보존키 위해 활용성과 보존가치가 있는 비지정문화재를 선별해 1차로 21일 27점을 ‘안동시 문화유산’으로 지정했다.
성주군은(군수 이창우) 신 성장동력과 미래 발전전략 마련을 위한‘선전행정 우수사례 벤치마킹’을 적극 추진해 새로운 시책을 발굴해 행정에 접목키로 했다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역점시책사업으로 추진하는 고품질 쌀 생산 최적 경영체 육성사업 대상단지 심사에서 상주시 사벌면 금화작목반이 선정돼 사업비 3억원을 지원받게 됐다.
삶의 춤을 전개하기 위해 경산시 직장운동 추진에 보건소는 지난 20일 보건소, 보건지소, 보건진료소의 전 직원 140여명이 참여해 이관희 보건과장의 삶의 춤 6대 실천 강령 낭독 후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구미시 진미동(동장 최용두)은 21일 회의실에서 민생안정지원팀 구성 및 대책회의를 각 기관단체 및 자생단체, 어린이집, 유치원, 노인회장, 각통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가졌다.
구미시는 21일 생활주변은 물론 고속도로변과 철도변 하천변 등 평소 지나치기 쉬운 마을 곳곳을 중심으로 27개 읍면동에서 일제히 설날 맞이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
.
.
.
농협중앙회의성군지부(지부장 김태식)는 농협수익 환원사업 일환으로 21일 의성군을 방문해 지역공동체사랑나누 미 10kg 200포를 전달했다.
고령군은 공직자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주요 민원업무를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기 위해 22일 강당에서 청렴도 제고 및 군민이 만족하는 군정구현을 위한 부패방지 교육 및 자정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금복주의 금복복지재단(이사장 김동구)은 21일 성주지역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사랑의 쌀20kg 100포를 성주군에 전달했다.
상주시는 설을 맞아 재래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21일 ‘설맞이 재래시장이용 홍보’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자연보호칠곡군협의회(회장 하태룡)는 21일 약목면 관호리 자연보호헌장비가 세워진 소공원에서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불예방 어깨띠 30개, 차량용 플래카드 12개, 차량용 삼각깃발 60개등 산불예방 홍보물품을 이용해 자연보호 및 산불예방 캠페인을 전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