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는 전국단위 체육행사를 유치하고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위해 실내체육관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수려한 경관과 양질의 온천수를 자랑하는 경주 코오롱호텔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낭만적인 봄꽃 여행 후 호텔에서 편안하고 유쾌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3월 8일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들에게 낭만적인 벚꽃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간 할인율을 최대 10%로 제한하는 법 개정에 제동이 걸리자 출판·서점 단체들이 반발하고 나섰다.
오는 28일부터 2010년 6월 6일(99일간)까지 대구경북디자인센터 4층 디자인아트뮤지엄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로’展을 개최한다.
예천 석송령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 ‘나루’ 제작발표회가 23일 주연배우 홍수현(나루역) 및 영화제작사 한코리아 관계자, 군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예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다.
영천향토사연구회(회장 이임괄)에서 ‘영천의 뿌리를 지켜온 영천인의 글터’라는 부제로 ‘골벌 13집’을 발간했다
경산에서 추진중인 방운아 노래비 건립추진위원회(위원장 박종철)는 지난 19일 시민회관에서 ‘가수 방운아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34년 만에 복학해 박사 학위까지 받은 만학도가 있어 화재다.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www.mauna.co.kr,)는 설 연휴에 리조트를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10개 여행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식생활의 서구화, 인스턴트식품의 일상화로 우리 고유의 우수한 음식문화가 그 맥을 잃어가는 현실에서 봉화군이 특색
안동시립합창단은 2010년 한국합창심포지움에 시범합창단으로 초청받아 26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내외 지휘자 및 관객을 대상으로 안동찬가를 선보였다.
안동시 동부동에 터줏대감처럼 자리 잡고 있는 안동문화회관이 문화콘텐츠지원센터가 설립으로 철거가 시작됐다.
대구시는 시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긍정적 인식전환과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자원봉사활동 체험사례를 공모, 우수작품을 선정해 제8회 자원봉사활동 체험사례집 ‘봉사하는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발간했다.
2010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조직위가 국내최대 옹기집산지이자 엑스포 행사장인 울주군 외고산옹기마을로 사무처를 이전하고 본격적인 준비체제에 들어갔다.
경산시는 삼성현의 사상과 학문을 재조명하고 업적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한삼성현역사문화공원 4차 자문단 회의를 오는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한다고 한다고 밝혔다.
경주 코오롱호텔이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겨울방학 신라탐방 패키지’를 내달 21일까지 운영한다.
영천시는 올해를 수도권 등 가족단위 외지관광객들로부터 가보고 싶은 영천 만들기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상주시는 산길, 강길, 들길을 포함하는 새로운 개념의 신종 레포츠인 MRF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사)한국음악협회 경산지부(지부장 이경옥)는 지난해 12월부터 둘째, 넷째주 금요일 ‘런치 음악회’를 개최해 경산시를 방문하는 민원인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청 현관에서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고 있어 좋은 호응을 얻었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조직위원장 김관용)는 지난 2009년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을 다녀간 관람객이 목표치인 30만 명을 돌파한 30만5,751명이라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