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윈도폰7 운영체제(OS)를 탑재한 스마트폰 '옵티머스7'의 출시국가 확대에 본격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아파트 단지내 주민공동시설의 종류와 규모 등을 입주민들이 결정해 운영할 수 있게 된다. 국토해양부는 이같은 내용을 담은 '주택건설기준 등에 관한 규정 및 규칙' 개정안을 15일부터 입법예고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세계 GDP의 85%를 차지하는 주요 20개국(G20) 정상들이 서울 한자리에 모여 세계 경제에 대해 논의를 마쳤다.
엔스퍼트는 오는 12월 세계 최초로 태블릿
외국인들의 국내 채권 매수세 지속으로 내년 국내 채권시장은 훈훈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장기물을 중심으로 한 투자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됐다.
▲ 롯데백화점, 창립 31주년 경품행사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2010년 가장 인기 있었던 가전?가구들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가정관 프리미엄 특집전’을 마련했다.
LG전자는 연말을 앞두고 전국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드미트리 메드베데프(Dmitry Medvedev) 러시아 대통령은 11일 "위기를 겪으면서 중소기업의 활성화가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중소기업 보호·육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현대건설 인수를 놓고 막판 대결을 벌이고 있는 현대차그룹과 현대그룹이 본입찰을 나흘 앞두고 상반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명박 대통령은 11일 세계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기업인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미국시장 공략에 10여년의 세월을 쏟아 부은 현대차가 올해 처음으로 연간 판매량 50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금 가격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다. 국제 금 시세가 폭등하면서 국내 금값도 연일 치솟고 있다.
화성산업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0 GOOD DESIGN AWARD’에서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 59A 성장형 평면과 단지내 파고라 디자인이 각각 건축디자인 부문과 환경조형 및 시설물 부문에서 굿디자인(GD)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 20개국 정상들에게 우리나라 식품의 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메인 스폰서인 삼성전자가 아시안게임 마케팅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