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3개월 연속 사용하지 않는 이동전화 부가서비스에 대해서는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KT가 오는 18일부터 애플의 아이폰4에 대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KT는 9월 아이폰4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주유소, 백화점 등 생활비가 많이 지출되는 항목을 집중 할인해 월 최대 5만 원까지 돌려주는 'APT프리미엄 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사용금액의 일정 비율만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한 뒤 다음달 카드 결제 계좌에 현금을 입금해 주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내년 1월부터는 동물병원 방사선 관계 종사자들은 2년 마다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 또 방사선 발생장치는 3년에 한 번씩 정기검사를 받아야 한다.
15일오전 63씨월드의 페루 훔볼트펭귄(네마리중 왼쪽두번째)과 아프리카펭귄(오른쪽 두번째)이 63시티 전망대 이벤트 존에서 색동옷을 입고 대면식을 치루고 있다. 이로써 63시티는 임금펭귄(남극), 아프리카펭귄(남아프리카), 훔볼트펭귄(남아메리카) 등 3대륙의 펭귄을 보유하게 됐다.
기간은 짧지만 그 어느 계절보다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쏟아져 나오는 가을. 여름내 지겹게 신던 샌들을 벗어 던지고 보다 다양한 아이템의 슈즈를 만날 수 있는 계절이다. 올 가을에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감각적인 슈즈들이 대거 쏟아져 나왔다. 에스콰이아는 올 가을 슈즈 트랜드로, 복고풍의 시크(Chick)함과 페미니한 로맨티시즘으로 요약했다.
암보험 손해율이 급격히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암 관련 보장을 유지키 위해서는 이 상품에 대한 제도적 대책마련이 절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손해율 악화를 방치할 경우 보험사들이 암보험 판매를
삼성중공업, 신세계 등 대기업의 경력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15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에서는 설계관리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영어회화 능력이 중급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싱가포르 제1회 유스올림픽에서 개막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유스올림픽의 대표 후원사(Prestige Partner)로 참여한 삼성전자는 엿새간 진행된 성화봉송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자산유동화증권(ABS) 발행 규모가 급감했다. 1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상반기 자산유동화증권의 발행총액은 10조9762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18조5745억 원에 비해 40.9% 감소했다. 공모 ABS사채 발행금액은 54.4% 감소했고, 공모 수익증권 발행은 41.3% 줄었다.
농업 관련 국책사업인 농지매입 사업지원의 지역별 편차가 심해, 대책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지난달 석유류 제품의 가격하락 영향 등으로 수출·수입물가가 전월대비 동반 하락세를 기록했다. 15일 한국은행이
15일 오후 패션과 문화 메카인 서울 명동 눈스퀘어 내 5층에 위치한 '레벨 5(Level 5)'가 국내 독립디자이너 셀렉 샵 '랩 5(Lab 5)' 확대 오픈을 기념해 대한민국 패션 독립을 선언하는 '독립 디자이너 100인 사인식'을 진행하고 있다.
석유류 제품의 가격하락 영향 등으로 수출·수입물가가 전월대비 동반 하락세를 기록했다.
대한상공회의소, 전국경제인연합회 등 경제계는 "공정한 사회라는 가치에 주목해야 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 이명박 대통령의 광복절 축사에 대해 "올바른 방향으로 평가한다"고 밝혔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과 상인점은 15일까지 각 점 화장품 본매장에서유명 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트맥주는 '드라이피니시 d(DryFinish d)'에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QR(Quick Response)코드를 첨부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해외에 직접 송금할 수 있는 통화의 종류를 종전 18개에서 26개로 대폭 늘리는 ‘이종통화 송금서비스(이하 송금서비스)’를 11일부터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체국 우편콜센터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실시한 KS 서비스 인증 정기심사를 통과했다. 12일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우체국 우편 콜센터는 이번 정기검사에서 KS 인증 심사기준인 사업장 및 서비스 심사에서 KS 표준을 준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림수산식품부는 지난 10일 추석을 앞두고 물가관련 긴급 전문가회의를 열어 대응방안을 논의했다고 1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