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시장 최병국)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화합과 복리증진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이 통 반장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31일 영남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이 통 반장 3,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제1회 경산시 이 통 반장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산시이통장연합회(회장 김주운) 주관으로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 굴렁쇠 등을 읍면동 대항으로 실시하고 읍면동별로 노래자랑, 어울림 한마당으로 이 통 반장 모두 승자가 되는 인정 넘치는 화합 한마당 큰 잔치로 기대된다.
최병국 경산시장은 격려사에서 시정추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근본조직을 책임진 이 통 반장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 대회를 통해 이 통 반장 모두가 화합 단결해 역동적 경산건설의 일환인 대구지하철 1호선 하양연장과 경산도시개발공사 설립에 힘을 합치자 한다.
내년도 시 역사상 처음으로 개최하는 제47회 도민체전이 성공적인 대회가 되어 경산시가 경북 제일의 도시가 될 수 있도록‘범시민 경산사랑실천운동’에 앞장 서 주기를 당부했다.
또한 이 행사를 주관한 김주운 경산시이통장연합회장은 이 체육대회는 승부를 떠나 이?통?반장의 화합과 단결을 위한 축제 한마당으로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뭉쳐‘시민과 함께하는 역동적 경산건설’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전경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