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경산시 사동2지구 화성파크드림이 지난달 31일부터 입주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2일 메탈 소재의 USB 형태 MP3플레이어 'YP-U6'를 출시했다.
시민단체가 "롯데그룹이 신격호 그룹 회장의 사실혼 부인과 자녀들을 위해 소액 주주들에게 돌아가야 할 이익을 가로채고 있다"고 주장하고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달 30일 우리금융지주 매각공고를 시작으로 우리금융 민영화 작업이 본격화한 가운데 우리금융에서 독자생존을 위한 우호지분 확보에 착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동양매직은 환경부와 함께 자투리 음식을 활용한 '그린 레시피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1일 정부과천청사 환경부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세계 금융계를 주름잡는 미국 월가의 금융회사 수장들이 대거 한국에 온다.
6년여 동안 사측과 대립했던 기륭전자 비정규직 직원 10인이 1년6개월 뒤 정직원으로 채용된다.
삼성전자가 최근 세계 유명 PC 전문지와 디자인 평가 기관의 어워드를 잇따라 수상하고 있다.
지난 75년간 상담사 목소리로 전화번호를 안내하던 '114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가 문자 서비스를 도입한다.
올해 연말정산부터는 신용카드 공제율과 공제한도가 축소되고 체크나 직불카드의 소득공제율이 높게 적용된다.
삼성전자가 자사의 전략 태블릿PC '갤럭시탭'을 오는 4일께 공개한다.
쌀쌀한 날씨 덕에 의류매출이 증가하며 국내 주요백화점들의 실적이 호조세를 보였다.
두산 계열사들이 3000여개에 달하는 협력업체와 소통 강화를 위해 전용창구를 잇따라 개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