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이 부활한다고?'
대법원이 자체 보유한 IT기술을 바탕으로, 법원의 특수성을 살린 스마트워크(smart work) 시스템을 도입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는 22일(월) 오후 2시 방송회관에서 ‘콘텐츠산업 금융·투자 지원제도 설명회’를 가졌다.
중국 관광객의 소비성향이 다른 외국인 관광객에 비해 높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론스타와 외환은행 인수협상을 벌이고 있는 하나금융지주가 24일 협상을 매듭짓고 인수를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의 95%가 외국인 근로자 이직이 무제한 허용될 경우 인력수급에 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올 3분기(7~9월) 카드 이용실적이 전년 동기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소액결제수단으로 카드결제의 이용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65세 이상 노년층의 생명보험 가입률이 극히 낮아, 노후대비에 취약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따라 노년층에 제한적인 보험사의 상품가입 기준을 대폭 완화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21일 보험개발원에 따르면 2009년말 현재
"게임 흥행도 중요하지만 캐릭터의 흥행은 더 큰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김이영 넥슨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지난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2010'의 게임 비즈니스 CEO 교류회에 참석해 "게임 산업에서 OSMU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이 같이 말했다.
최근 달러가치 하락으로 실물 자산인 원자재값의 강세가 전망되면서 농산물 펀드와 금 펀드 등 원자재 펀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가 21일 오후 서울 소공동의 한 백화점 정문 앞에서 욕실을 숲에 온 듯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꾸며 소비자에게 욕실의 새로운 가치를 알리고, 이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대림바스 休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T는 정철연구소와 협력으로 K패드(아이덴티티탭)를 통해 '정철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폰이 폭발적 인기를 얻자 이른바 겉 모습을 완전히 바꿔주는 '하우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국토해양부는 부동산개발업의 설립자본금 인하, 전문인력의 인정 범위 확대 등의 내용을 담은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정안을 22일 입법예고한다고 밝혔다.
GM대우 노사가 내수판매 증진을 위해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섰다.
국책 연구기관인 한국개발연구원(KDI)이 우리나라의 내년 경제성장률을 4.2%로 하향 조정했다. 반면 올해 성장률은 6.2%로 올려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