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사업용 화물자동차 신규허가가 동결된다. 화물차 과잉공급이 해소되지 않는 상황이 주된 이유다.
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24일(목)부터 고객감동센터(콜센터) 상담원을 통해 전화로 예금을 가입하는 ‘폰뱅킹 예금 신규 서비스’ 를 실시했다.
KT의 쇼(SHOW) 고객이 강원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에서 모바일 멤버십카드로 리프트권 구입 및 장비 렌탈 이용시 40% 할인 혜택을 받고 있다.
3차 구조조정 대상기업중 D등급이 2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워크아웃 대상인 C등급은 소폭 감소했다.
최근 경기회복세를 반영하듯 제조업 노동생산성이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증가로 돌아섰다.
연이은 영하의 강추위가 월동용품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현대자동차가 중국 상용차 메이커 북분중형기차유한공사(이하 북분중기)와의 합작을 통해 세계 최대의 상용차 시장인 중국에 본격 진출한다.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자동차보험 부문 1위 업체인 삼성화재 애니카 서비스와 타이어부문 1위인 금호타이어가 손을 잡았다.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자동차보험 부문 1위 업체인 삼성화재 애니카 서비스와 타이어부문 1위인 금호타이어가 손을 잡았다.
내년에는 전국적으로 25만3000여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이는 전년도 분양 계획물량의 62% 수준에 불과한 것으로 특히 지방에서의 공급감소가 두드러질 전망이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부주석은 17일 "중·한 경제는 어려울수록 소통과 조율을 강화하고 협력수준을 높여 무역관계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진핑 부주석은 이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경제 4단체장 및 기업인과
GS(회장 허창수)는 15일 연말을 맞아 성금 3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파나소닉코리아(대표 가토 후미오)는 하이브리드 디카 '루믹스 GF1'을 17일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500대 수량으로 한정해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중공업이 지식경제부가 발표한 '2009년 세계일류상품'에서 국내 최다 인증 기록을 경신했다.
저소득층 대학생의 주거안정을 위해 시중임대료 대비 70% 저렴한 임대주택이 공급된다. 국토해양부와 서울시는 대학생 주거용 임대주택 시범사업 61가구의 입주자모집공고를 내고 오는 15일부터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국내 건설사들의 해외건설 수주액이 사상최대치를 기록했다.
현대제철이 민간기업 최초로 산림청과 '숲사랑 실천 협약식'을 체결하고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에 발맞춰 자발적 온실가스 감축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7일부터 지역 여성경제인이 운영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Queen’s Biz Loa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최근 어려운 경제여건을 감안, 전통시장 소액대출사업을 도내 8개시군, 도가 추천한 11개 전통시장 상인회에 미소금융중앙재단과 협약체결, 최대 시장당 1억5,000까지 2년간 무이자로 지원되며 총 대출금액은 10억원이다.
이병기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인텔과 애플, 구글 등 주요 ICT업체를 방문하고, 와이브로 세계 확산 방안과 인터넷 본인확인제 등에 대해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