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331회 나눔로또 추첨 결과 '4, 9, 14, 26, 31, 44'번이 1등 당첨번호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39'번이다.
국민, 신한, 하나, 우리은행 등에 이어 외환은행도 주택담보 대출금리를 인하하기로 했다.
워킹슈즈 멀티숍 워킹온더클라우드는 4일 봄 신상품으로 가버(Gabor) 스니커즈 스타일 워킹슈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황으로 인해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헬스클럽 대신 비용이 적게 드는 셀프 운동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광고가 17회 소비자가 뽑은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하면서 2년 연속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4일 최근 미국의 SIF 사(社)가 살모넬라균 오염 우려로 자사의 피스타치오(견과류)제품를 자진회수함에 따라 국내에 수입된 해당 피스타치오 제품에 대한 유통·판매를 금지시켰다고 밝혔다.
대한주택공사 전북본부는 전주 만성 법조타운의 명품 도시화를 위해 전주 고유의 멋과 주거문화를 접목시킨 한스타일 주택을 단독, 연립, 공동주택 분야에 적용한다고 4일 밝혔다.
대한항공이 5일 오전 북한의 로켓 발사와 관련해 오는 8일 오후 4시까지 우회항로를 이용키로 했다.
가계의 주택담보대출 상환능력 약화로 금융기관이 부실화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국토해양부는 내년 상반기까지 전국 지방대학에 건설 관련 6개 분야의 대형 첨단 실험시설이 단계적으로 완공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한의학 분야 고문헌에서 발췌한 전통지식과 이와 관련된 학술지 정보를 무료로 포털사이트에서 열람할 수 있게 됐다.
지난해 각종 산업분야에서 발생한 담합(카르텔) 건에 대한 적발 및 처리 건수가 전년보다 50%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엘리베이터, 보험, 은행 등 서민생활과 밀접한 분야의 담합이 다수 적발됐다.
지난해 전 세계적인 경제 위기 속에 흑자기업 수는 줄고 적자기업 수는 늘어난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해 국내 증권시장 상장사들의 수익성이 악화된 것으로 드러났다.
7월부터는 잔반을 재사용하다 적발되면 영업정지 처분을 받게 된다.
김치 수출이 2004년 이후 5년 만에 흑자로 돌아섰다.
'비타민 열풍'을 틈타 시중에 유통되는 비타민음료 중 상당수가 비타민함량이 턱없이 부족한 것으로 드러났다. 일부 비타민음료에서는 아예 비타민이 검출되지도 않았다.
대구시는 최근 급속하게 침체된 주택시장의 안정화를 위해‘6.11 지방 미분양 대책’에 따라 현재 시행 중에 있는 미분양 주택에 대한 취·등록세 감면 적용기간을 2010년 6월말까지 연장하는 내용의 대구시세 감면조례를 개정 오는 20일 공포·시행할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센터로 부산 해운대에 문을 연 신세계 센텀시티가 개장 한 달만에 204만명이 방문해 550억원을 지출하는 등 부산의 쇼핑.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소비자물가가 2분기부터 안정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