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에서는 청와대의 팔도 녹색유실 수원 조성계획에 김천자두가 선정돼 지난 2월 16일 청와대에서 도관계자 회의를 거쳐 지난달 5일 김천자두 묘목식재 일정에 따라 청와대 경내에 식재를 마쳤다.
구미시는 남유진 시장을 단장으로‘아주지역 투자유치단’을 구성해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일본 동경에서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및 관련 기관을 방문했다.
구미시는 남유진 시장을 단장으로‘아주지역 투자유치단’을 구성해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일본 동경에서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및 관련 기관을 방문했다.
▲박찬영 경정 정보과 ▲김정규 경정 경무과장 ▲이진환 경정 생활안전과장 ▲유오재 경감 경비교통과장 ▲김성조 경정 정보보안과장 이상5명.
경기 불황으로 잔뜩 웅크러든 기업들의 신규채용 의지가 내년 상반기께 기지개를 켤 것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와 눈길을 끈다.
종신보험에 가입한 후 1년 이내 실직한 경우 가입자가 해지를 신청하면 이미 납입한 보험료의 100%를 되돌려받을 수 있는 상품이 4월부터 선보인다.
농림수산식품부는 30일 전국 150여개 수산물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2009 서울수산식품전시회'가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인도양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최근 이벤트 당첨을 미끼로 한 콘도 이용권 판매와 사실과 다른 그린피 지원 등을 앞세운 골프장 이용권 광고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감독 당국이 소비자피해주의보를 발령하고 예방대책 안내에 나섰다.
경북체신청(청장 천창필)은 우체국 국제특송이 (만국우편연합의 2008년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TF는 두께 9.9mm의 초슬림 폴더 휴대폰 인‘EVER 엑스슬림(EV-W470)’을 30일출시했다 .
올해 1분기 전국 아파트 등 공동주택 공급규모가 2만여 가구에 그쳐 지난해 같은 기간의 30%를 밑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주유소의 휘발유 및 경유가격을 휴대폰이나 내비게이션으로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손경식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30일 서울 남대문로 대한상의 국제회의장에서 공식 취임했다.
금융 당국이 PF(프로젝트파이낸싱) 대출에 따른 금융권 부실화 우려를 잠재우기 위해 빨간 불이 들어온 5조원 규모의 PF채권 매입에 나선다.
오는 4월 1일부터 은행권이 개점 시간을 오전 9시로 앞당기기로 한 가운데 SC제일은행에 이어 HSBC도 개점시간을 현행처럼 오전 9시 30분으로 유지키로 했다.
전국 해안가에 버려진 방치선박이 지난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철강협회는 30일 오전 서울 대치동 포스코센터 서관에 위치한 스틸클럽에서 회원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제1회 임시총회를 열고 제7대 회장에 정준양 포스코 회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양 국적항공사에 중국·이탈리아·카자흐스탄·독일 등 4개국의 운수권이 추가로 주어졌다.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상당수 직장인이 생활고에 시달리면서 스스로 빈곤층이라 생각한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부가 주택 준공 이전에 건설사가 부도를 낼 경우 공사를 완공해 주고, 완공 후 미분양 주택에 대해서는 약정된 비유로 할인매입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