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이 100여 명에게 회원권을 팔아넘기고 '먹튀'했다는 의혹을 받는 미용실과 무관하다고 해명했다.임창정의 소속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는 23일 "보도된 분당 미용실은 2014년 임창정이 고향 친구를 돕기 위해 전액 투자하면서 오픈했다"며 "하지만 ..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본명 이호양)가 23일 오후 사망했다. 향년 41세.서울 강남경찰서는 "신사동호랭이가 숨진 채 발견된 게 맞으나 시간과 장소 등은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밝혔다.다만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가요계에 따르면 신사..
배우 탕웨이가 가수 아이유에게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손 편지를 남겼다.아이유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을 마치고 얼마 후 탕웨이 선배님께서 보내 주신 편지와 사진"이라며 "너무 큰 감동을 받아 선배님께 양해를 구하고 저도 선배님의 편..
배우 송혜교가 악령을 퇴치하는 수녀로 변신해 한국 스크린에 복귀한다.영화사 집과 배급사 뉴(NEW)는 권혁재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에 송혜교를 비롯해 전여빈, 이진욱, 허준호, 문우진 등을 캐스팅하고 곧 촬영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검은 수녀..
이승만 전 대통령의 생애와 정치를 조명한 다큐멘터리 영화 '건국전쟁'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11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 영화는 설 당일인 전날 5만여명이 관람해 박스오피스 4위였다.'건국전쟁'은 지난 1일 개봉 이후 대체로 5위권에 들었고, 한때..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일본 도쿄에서 공연을 마치자마자 미국 프로풋볼(NFL) 슈퍼볼 경기가 열리는 라스베이거스를 향해 출발한 것으로 보인다고 AP통신 등 미국 매체들이 10일(현지시간) 전했다.최근 미국에서는 스위프트가 남자친구인 NFL 선수..
한국의 '그레고리 펙'으로 불렸던 원로 영화배우 남궁원(본명 홍경일)씨가 5일 작고했다. 향년 90세.서울아산병원에 따르면 남궁원씨는 이날 오후 4시께 이 병원에서 노환으로 별세했다.유족은 그가 수년 전부터 폐암 투병을 하며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전했다.한국..
이번 주말 극장가에선 티모테 샬라메 주연의 할리우드 판타지 영화 '웡카'가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설 전망이다.2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웡카'는 전날 7만8천여명(매출액 점유율 46.6%)의 관객을 모아 이틀째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지난달 31..
이영애가 드라마 '대장금' 종영 20년 만에 같은 인물의 일대기를 다룬 새 드라마로 돌아온다.판타지오는 30일 "드라마 '의녀 대장금'의 주연배우 이영애를 작년 6월 캐스팅한 데 이어 드라마 작가와도 계약했다"며 "오는 10월 첫 촬영에 들어가 내년 초에 ..
한국 영화사 최초로 칸 국제 영화제에 진출한 이두용 감독이 별세했다. 향년 82세. 19일 영화계에 따르면, 김 감독은 폐암 투병을 하다가 최근 건강이 급격히 안 좋아지면서 이날오전 3시께 서울의 한 병원에서 숨을 거뒀다.1942년 서울에서 태어난 고인은 동국대 ..
한국계 감독과 주연배우가 활약한 넷플릭스 드라마 '성난 사람들'(원제 BEEF)이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작품상과 남녀 주연상을 포함해 8관왕을 거머쥐었다.'성난사람들'은 1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피콕 극장에서 ..
배우 한소희가 자신의 고졸 학력 비하인드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한소희는 13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된 '서준이가 갑자기 데려온 친구랑 급나불 |나영석의 나불나불'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영상에서는 넷플릭스 '경성 크리처' 주연을 맡은 박..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IT 전시회인 'CES 2024'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현지에서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과 재벌 3세들이 와인을 곁들인 식사를 했다.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기념사진과 영상을 게시하며 재벌..
가수 김호중이 오는 3월 KBS 교향악단과 클래식 단독 쇼를 진행한다.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9일 "김호중은 3월 중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클래식 단독 쇼를 연다"며 "국내 가수로는 처음으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공연을 펼치는 것"이라고 밝혔다.김호중..
한국과 일본 협업으로 탄생한 애니메이션 '외과의사 엘리제'가 11일 처음 공개된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외과의사 엘리제' 1화가 11일 국내 TV 채널 애니플러스와 일본 애니메이션 채널 AT-X, 지상파 도쿄 MX, BS닛테레, KTV 등을 통해 방..
프랑스 '명품제국'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베르나르 아르노(74) 회장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29)가 LVMH의 시계 부문 책임자가 됐다.5일(현지시간) 로이터·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LVMH는 이날 프레데릭 아르노가 태그호이어와 위블로, 제니스 등 브랜드를..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오던 배우 이선균(48)씨가 27일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12분께 이씨의 매니저로부터 '(이씨가) 유서 같은 메모를 작성하고 집을 나섰다. 어제까지는 연락이 됐다. 차량도 없어졌..
영화 '서울의 봄'이 24일 천만 영화의 반열에 올랐다.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서울의 봄'은 이날 새벽 누적 관객 수 1천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지난달 22일 개봉한 지 33일째에 천만 영화가 된 것이다.올해 국내 개봉작으로는 '범죄도시 3'에 이..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개별 활동을 위한 회사를 설립했다. 제니는 "2024년부터 저의 솔로 활동은 OA(ODD ATELIER)라는 회사를 설립해 홀로서기를 해보려고 한다"고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밝혔다.그는 이어 "저의 새로운 도전과 ..
김한민 감독이 연출한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이하 '노량')가 개봉 나흘째인 23일 누적 관객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24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3부작 마지막 시리즈인 ‘노량’은 전날 44만여명이 관람하면서 누적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