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 전국 최대 규모의 초대형 장미원이 조성된다.
흡연자가 임신한 여성, 아이를 위해 별도의 공간에서 담배를 피고 돌아온다 할지라도 간접 흡연으로 인한 건강상의 악영향은 그대로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영국 BBC 방송이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오바마 기념품도 등급이 있다!
뉴욕시가 1월8일을 뇌교육 연구 보급에 힘쓴 이승헌 한국뇌과학연구원 원장을 기념하는 ‘일지 리 데이’로 지정한다고 국제뇌교육협회 미주지부가 6일(현지시간) 밝혔다.
지난 해 경기불황으로 국내 기업 7곳 가운데 1곳이 근로자들의 임금을 동결하거나 삭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무원의 금품수수 등 비위행위에 대한 징계시효가 늘어나고, 징계자에 대해서는 승진이나 승급 등에 제한을 확대하는 등 금품비리 공직자에 대한 처벌이 강화된다.
항암제나 방사선을 쓰지 않는다. 열 만으로 간단히 암을 퇴치한다. 부작용도 없다.
농협중앙회 회장 임기가 단임제로 바뀌고, 회장의 고유권한이던 인사권이 인사추천위원회로 넘어가는 등 농협이 고강도 구조개혁을 단행한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오창관)가 2008년 한해 동안 자매결연과 헌신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펼친 개인 3명,단체 3팀에 대해 7일 지역봉사상을 수여했다.
경북도는 8일오후 3시 포항시청 대회의실에서 경북도 한국토지공사 포항시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간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 경제자유구역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한다.
경북도는 7일 회의실에서‘3대문화권 문화·생태 관광기반조성’의 세부사업인 가야문화권 광역개발 구상을 위해 시 군 관계자 및 담당자들이 모여 기본구상 및 향후 추진방향에 대해서 심도 있는 토의를 가졌다.
경북도가 운영하는 사이버독도(dokdo.go.kr) 홈페이지가 재미와 정보가 대폭 보강돼 7일부터 개편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사성폐기물관리사업의 투명성, 안전성 및 전문성 제고를 위해 방사성폐기물관리법에 근거해 신설된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이사장 민계홍, 이하 방폐물관리공단)’이 지난 2일 대구지방법원 경주지원에 기관 설립 등기를 마치고 공식 출범했다.
겨울부추 재배로 스스로 일감을 만들어 일하며 건강도 다지고 용돈도 벌며 재밌게 사는 어르신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천경찰서(서장 박영진)는 6일 회의실에서‘불필요한 일 버리기 추진 보고회’를 개최했다.
상급자가 자기가 함께 근무하고 싶은 하급직원을 현재의 보직이나 근무부서와 관계없이 스카우트하는 인사 기법이 포항시에도 시범적으로 시행된다.
영천지역 우수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영천지역 우수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올해 포항지역 노인 일자리가 크게 늘어난다.
의성군은 FTA 등 농산물 수입개방화 시대에 대비해 고유가 및 원자재가격 상승에 적극 대응하고 지역 과수 농가의 경쟁력 향상과 고품질 생산을 위해 과수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9년도에 66억원의 사업비를 중점 투자해 과수농가 육성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