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LG U+)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일반 팩스로 바로 보낼 수 있는 '모바일 팩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애플의 아이폰3GS가 28일로 국내에 도입된지 1년을 맞았다. 아이폰을 통해 사용자들은 일상에서 다양한 편리함을 누리게 됐지만 최대 단점으로 지적돼 온 배터리 문제가 골머리를 앓게 하고 있다.
어린이 직업체험파크 키자니아가 지난 23일 오픈 270일 만에 고객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주)화성개발에서 시공.분양한 대구 북구 매천택지개발지구내 매천 화성파크드림(500세대)이 오는 30일부터 입주를 앞두고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재단인 해비치 사회공헌문화재단(이사장 이희범)은 지난 23일 북한의 포격 피해를 겪은 연평도 초·중·고등학생 전원에게 학습비를 지원하고, 포격 피해에 따른 외상 후 스트레스에 대한 예술 심리치료를 제공키로 했다.
코레일이 KTX의 자유석·입석을 7일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X 내일로 티켓'을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동진침장’ 초대전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010 결산 프리미엄 세일 기념에 맞춰 더 큰 혜택의 다양한 쇼핑 하이라이트를 마련했다.
서울에 사는 김모(여·40세)씨는 지난해 8월, 14살짜리 아들에게 A통신사 이동전화에 가입해 주며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했다.
한국무역협회는 연평도 사태가 수출입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고 대책 마련을 위해 '연평도 사태 특별상황반'을 설치·운영키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2011년 우리나라 경제성장률은 4.3%에 달하고, 200억달러의 경상수지 흑자를 달성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전략 태블릿PC '갤럭시탭'의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대구도시공사는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토지리턴제를 포함한 보유토지를 특별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