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룹이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회사의 명예를 훼손시켰다며 현대자동차그룹에 대해 즉각 민·형사상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24일 밝혔다.
하나금융이 24일 이사회에서 외환은행 인수를 확정함에 따라 향후 인수자금을 어떻게 마련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신종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사장은
KT는 노키아지멘스네트웍스(노키아지멘스)와 네트워크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인구보건복지협회는 저소득 고위험임산부에게산전검사비와 안전 분만비를 지원키로 하고 오는 29일~12월31일 신청접수를 받는다.
올해 4인 가족의 예상 김장비용은 배추값을 비롯해 채소값이 한창 오른 지난달보다 35% 가량 감소한 14만9010원으로 조사됐다.
하나금융이 외환은행 인수은행으로 최종 확정됐다. 최종 인수가격은 4조6000억∼4조7000억원 사이가 될 전망이다.
휴대폰결제 전문업체 다날이 유럽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23일 다날은 "휴대폰결제가 아직
TV 조작이 힘든 전신 마비 등 중증 장애인들을 위해 호흡만으로 TV를 제어하는 기술이 개발됐다.
기온이 내려가자 월동준비에 나서는 스마트폰 유저들이 늘고 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손끝의 전류를 인식하는 정전식 방식이기 때문에 장갑을 낀 채로는 터치 조작이 불가능하다.
온라인 상의 다양한 입소문(버즈)을 관리하는 솔루션이 등장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오는 2014년까지 총 사업비 2400억원을 투입해 국내 스마트 모바일 오피스 도입 기업을 65만개 이상으로 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