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수산식품부는 중서부태평양의 참치 표지방류사업을 위해 사업을 주관하는 태평양공동체 사무국에 2억원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18일부터 연 최고 4.5%의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적금'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국산차 중 가격이 가장 비싼차 1대 값으로 가격이 가장 저렴한 차 17대를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다수 구직자들은 기업이 채용공고를 등록할 때 연봉을 사전 공개하길 바라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실제로는 연봉을 공개하지 않는 것이 관행처럼 여겨지는 경우가 많아 적지 않은 구직자들이 답답해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야후 코리아는 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과 제휴를 맺고 야후 지도(map.yahoo.co.kr) 위에 표시되는 ‘미아찾기’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경북도내 미분양아파트가 올해 들어서 꾸준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키즈 세이프티 캠페인'(Kids Safety Campaign)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소주와 맥주, 막걸리 소비량이 늘어난 반면 위스키와 와인 소비량은 줄어든 것으로 드러났다.
화재 및 감전 위험이 있는 전기매트, 전기장판 등 시중에서 판매중인 18개 부적합 전기용품에 대한 판매중지 명령이 내려졌다.
국내용으로 생산해 판매되던 스카치위스키 ‘윈저’가 국내에서 개발된 위스키로는 처음으로 글로벌 브랜드화해 본격적으로 세계시장 공략에 나선다.
16일 337회 나눔로또 추첨 결과 '1, 5, 14, 18, 32, 37'번이 1등 당첨번호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4'번이다.
신한카드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1500명(동반 1인 포함)을 초청, 최신 개봉 영화와 간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Cinema Party(시네마 파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발광다이오드(LED) TV를 소재로 제작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입스 베하의 작품 '아니마 테라(Anima Terra)'가 미국 3대 미술관 중의 하나인 시카고 미술관에서 전시된다고 17일 밝혔다.
경제 불황으로 고용 침체 현상이 심화되면서 실업인구가 청년층에서 중장년층으로 점차 확산되고 있다. 특히 불안정한 취업상태에 있는 '프리터족'이 청년층 중심에서 중장년층으로 옮아가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LG전자가 전면에 터치스크린을 적용한 휴대전화 '풀터치폰'의 누적 판매량이 2000만대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벌 경기침체로 감소세에 있던 국내 산업계의 전력수요가 6개월만에 증가세로 반전했다.
신종 인플루엔자의 확산으로 세계 관광업계가 입은 손실이 2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나타났다고 니케이 신문이 17일 보도했다.
중국에 진출한 중소기업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정부노력이 구체화될 전망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6월 홍콩에 설화수 스파 개점과 내년 하반기 중국 설화수 브랜드 론칭 등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국세청은 17일 "1300만 근로자가 가진 세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근로자와 세금' 책자를 발간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