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MBA(Mountain·Bike·Athletics)족을 겨냥해 피트니스 기능을 탑재한 MP3플레이어 '팝콘MP3 옙U5(YP-U5)'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비정규직으로 채용된 직장인 2명 중 1명은 사회초년생들에게 구직기간이 다소 길어지더라도 정규직 입사를 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화 저작권과 관련해 법정 공방을 벌였던 한국영화제작가협회(영제협)와 디지털콘텐츠네트워크협회(DCNA)가 온라인 불법 콘텐츠 추방을 위한 공동노력의 중간평가 자리를 갖는다.
한 때 '금겹살'이라 불릴 정도로 가격이 치솟았던 삼겹살과 거침없이 올랐던 채소류의 가격이 점차 내림세를 보이고 있다.
전국 향토음식과 32개국 해외 음식이 한 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식품전시회가 열린다.
지난해 4분기 세계 각국의 펀드 순자산이 감소한 가운데 중국만 유일하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전국 10만개 제조·용역, 건설업체를 대상으로 하도급거래 서면 실태조사를 실시한다.
국립수의과학검역원은 12일 국내에서 발생한 '신종 인플루엔자 A(H1N1) 감염 환자 3명에 대한 역학조사 결과 "이들을 통해 신종 인플루엔자가 국내 돼지에 전파됐을 가능성은 거의 희박하다"고 밝혔다.
한국은행이 당분간 금융완화 기조를 유지한다는 내용의 통화정책방향을 발표했다.
이달 한 달 간 사상 초유의 세무 폭주가 예상돼 국세청이 고심하고 있다.
국내 주도입 원유의 가격 기준인 중동산 두바이유 가격이 소폭 하락했다.
“경제가 장작이라면 미국 경제는 너무 젖었고 한국경제는 덜 말랐다.” “비교환성 통화를 가진 나라의 비애다.” “꽁치 잡다가 참치 잡으려다가 밥 굶을 뻔 했다.”
포스코와 대한전선은 12일 포스코센터에서 대한전선의 스테인리스 냉연제조 계열사인 대한ST 지분 65.1%(총 260만4000주) 매매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기준금리가 3개월 연속 동결됐다.
대구와 경북지역의 지난 3월 수출이 세계 실물경기 침체 등으로 인해 지난해에 비해 감소폭과 무역흑자 규모가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하도급법을 상습적으로 위반한 업체들의 명단이 일괄적으로 공개된다.
지난해 사상 최대 이익을 달성했던 증권사들이 올해는 증시 침체로 인해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부서를 통합·이관·폐지하는 등 조직을 개편했다.
불법어업(IUU)근절을 위한 항구국 조치 협정에 대한 합의가 이뤄졌다.
국산 쌀 수출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