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가 31일 중구 정동극장 야외공연장에서 다이내믹한 쿠페 디자인과 오픈탑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결합된 '뉴 아우디 A5 카브리올레'를 출시했다.
여름방학과 휴가철 해외여행 등 환전 성수기를 맞아 지역의 한 은행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는 대구율하2지구내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선수촌 아파트 1단지(C-1BL, 528세대)와 2단지(B-3BL, 652호)를 분양한다.
오는 8월부터는 해외 수주사업시 공공기관이 계약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된다.
올해 들어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상장사 주식자산이 가장 많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가장 많이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다.
불공정거래해위에 대한 감시를 강화키로 했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 전용 TV홈쇼핑 신규 사업자를 허용하는 문제를 방송통신위원회에 검토 요청할 예정이다. 공정위는 31일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백화점 및 TV홈쇼핑 업체의 판매수수료 개선방 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합병 2년차에 접어든 KT가 이제 본격적으로 모바일인터넷 시장 주도권 지키기에 나선다.
통합LG텔레콤과 EBS는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31일부터 EBS 수능강의 콘텐츠를 CDN(콘텐츠전송 네트워크) 방식으로 서비스한다고 30일 밝혔다.
상속·증여세율 인하, 최대주주 주식에 대한 할증평가 폐지, 가업상속공제율 확대 등 우리나라 상속·증여세제에 대한 전면적인 개선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농림수산식품부는 지난 17일~20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제51차 OECD농정·시장작업반 회의에서 우리나라의 쇠고기 시장가격지지(MPS) 산출방법을 개선키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30일 서울대 모아미술관(MoA) 및 전국 4개 홈플러스 거점 점포에서 ‘e파란어린이 환경큰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 공모를 통해 실시한 ‘e파란어린이 환경그림·글짓기 대회’의 수상작을 시상하고,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환경
현재 우리나라 기업체의 평균 퇴직연령은 55세. 국민연금의 완전노령연금 수급 개시 연령은 이보다 늦은 60세다. 그나마 노령연금 개시 시점은 2033년부터 65세로 연장된다.
한국식품공업협회가 식품 안전을 위해 2000억 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정몽구 현대·기아차그룹 회장이 연산 30만대 규모의 현대차 중국 베이징 3공장 건설에 대해 중국 정부의 허가가 곧 날 것이라고 말했다.
역사적인 호황기를 구가하고 있는 반도체, LCD 업계에 공급과잉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최근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주식보다 채권을 통해 기업의 자금 조달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으로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사회봉사 활동에도 보다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것으로 보인다.
유럽 금융위기와 남북관계 경색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은 다음달 경기전망을 밝게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조원 가량의 정부자금이 단기금융 시장을 통해 운용된다. 이 금액은 정부가 각 부처에 예산을 지급하고 남은 자금으로 한국은행에 무이자로 보관돼왔다.
기아자동차는 27일~30일 4일간 중국 상하이 지앙완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기아 아시안 X게임 (KIA X Games Asia 2010)'을 공식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