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 중형세단 신차 'TF(프로젝트명)'의 외관을 14일 공개했다.
현대자동차가 신차 구매후 1년 내 차량사고시 새 차로 교환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3개월 간 실시한다.
코카콜라는 3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국 대표팀 경기 응원에 참여할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코카콜라 응원단' 50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셔터안경방식(능동형) 3D LED TV를 출시했다. 올해 200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초기 3D TV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각오다.
올해 100억 원 이상의 고액 현금배당을 받는 '배당부자'가 10명인 것으로 조사됐다. 배당금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은 이건희 전 삼성그룹 회장<사진>이다.
CJ오쇼핑이 국내를 넘어 한-중-일 동북아시아 3국을 아우르는 ‘글로벌 소싱(Global Sourcing)’ 프로젝트에 나선다.
대구은행은 22일 달서구 세인트웨스튼호텔에서 성서공단 중소기업 CEO와 만나 경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대구은행은 1 9 일 부터 3 월 8 일까지 코스피 200지수에 연계한 ‘Rich 지수연동예금 10-02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우조선해양(사장 남상태)이 16만톤급 원유운반선 5척을 수주하면서 쾌속 순항 중이다
10~20대의 예비 졸업생과 입학생들은 졸업·입학선물로 여성은 ‘현금’, 남성은 ‘스마트폰’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달청이 불법전자입찰을 근절하기 위해 울릉도까지 출동합니다."
지난해 금융시장이 회복되면서 저축은행의 수익성과 자산건전성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청와대냐, 기획재정부냐' 백용호 국세청장의 거취가 핫이슈로 떠올랐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새로운 모바일 운영체제(OS) '윈도폰7' 시리즈를 공개했다. 모바일 OS에서 부진을 면치 못하던 마이크로소프트가 재기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아차의 유럽 전략차종인 '벤가'가 독일의 양대 유력 자동차 전문지로 부터 잇단 호평을 받으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올해 원화 가치·원자재 가격·금리가 동시에 오르는 '3고 현상'이 예년에 비해 심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또 3고현상에 따라 우리 기업의 수익성도 악화될 것이라는 우려도 제기됐다.
지난달 은행 정기예금이 사상최대 규모로 증가했다.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명예회장, 박찬구 전 화학부문 회장 등 그룹 오너들이 계열사 보유지분을 채권단에 담보로 제공하고 의결권 및 처분권 위임 동의서를 채권단에 넘기겠다는 합의서를 제출함에 따라 금호아시아나 그룹이 한 차례 위기를 넘기게 됐다.
농협중앙회 경북지역본부(본부장 최종현)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올해 도내 농업인 및 중소기업 등에 1조1000억원의 자금을 지원한다.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30나노급 DDR3 D램을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