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형 펀드는 8주째 수익률 회복세를 이어간 반면, 해외주식형 펀드는 7주만에 마이너스로 돌아섰다.
경주소방서(서장 정석구)는 신임 소방공무원의 부족한 경험과 낯선 직장 환경에 조속히 적응하기 위해 경험이 풍부한 선배들과 신임 소방공무원과의 멘토링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세계적 사상가이며 우리민족의 성인으로 추앙받고 있는 원효성사를 추모하기 위한 제1323주기 원효성사 제향대재가 24일 오전11시 분황사 경내에서 성대하게 봉행됐다.
경주소방서(서장 정석구)는 최근 경제의 어려움을 틈타 허가받지 않은 이동탱크저장소가 불법으로 위험물을 저장․취급 및 판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4월말 불법 이동탱크저장소(탱크로리) 가두단속을 실시한다.
생활안전과 신철환 경감, 방범순찰대 안양수 경감, 감포지구대 장병욱 경감 수사과 조중호 경사, 경비교통과 정진환 경사 동천지구대 경사 이상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미경)는 ‘09 경주 술과 떡잔치 행사기간 동안 의료지원센터 및 만성질환 이동홍보관을 운영하여 행사진행에 큰 몫을 차지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손동진) 불교문화대학(학장 정성본)은 오는 27일(월) 오전 10시부터 교내 백상관 컨벤션홀에서 청안스님(헝가리 원광사 주지)을 모시고 특강을 개최한다.
경주관광의 새로운 명소로 부상한 안압지 상설공연이 지난 25일 오후 6시 30분 안압지 경내 특설무대에서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 등 5천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첫 개막공연이 성황리에 열렸다.
JCI KOREA 경주(회장 정병태)에서는 25일 오전 12시 30분 경주역 광장에서 출발 경주시민운동장에 도착하는 '제15회 범시민 자전거타기 축제'가 열렸다.
인터넷 쇼핑몰 옥션의 대주주인 이베이(eBay)가 국내 1위 오픈마켓 업체인 지마켓을 무난히 인수함으로써 전자상거래 초대형 공룡이 탄생하게 됐다.
원산지표시 위반시 물어야 하는 과징금 액수가 최고 3억원으로 상향조정된다. 지식경제부는 지난 22일 '대외무역법'을 개정·공포하고 올해 10월 23일부터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로또 복권 사업자 선정 과정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던 국가가 1심에서 패소했다.
KTF는 스페인 1위 통신업체인 텔레포니카(Telefonica)와 공동으로 완성한 ‘문자채팅 (Message Talk, MT)’ 백서 및 단말 UI규격이 전 세계 이동통신 사업자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단체인 GSM협회의 공식 문서로 승인 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채소류와 과일값이 저장 물량 감소와 산지 전환으로 강보합세를 유지했다.
국세청이 가짜양주 신고 포상금을 대폭 올렸다.
포스코는 최근 세계 주요 자동차사와 가전사들에 대한 현지 밀착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인도와 태국에 각각 연산 12만톤 규모의 철강 가공센터를 준공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우리나라의 국내총생산(GDP)대비 내년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올해 1월 4.2%에서 1.5%로 하향 조정했다. 다만 올해 경제성장률은 마이너스 4.0%로 당초와 같은 수준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증시 하락에 따른 펀드 손실보상 관련 민원이 큰 폭으로 증가한 가운데 적극적인 민원처리 노력을 펼친 증권사와 그렇지 못한 증권사의 민원발생평가 결과가 극명하게 엇갈렸다.
국내 주도입 원유의 가격 기준인 중동산 두바이유 가격이 소폭 상승했다.
중국이 막대한 규모의 경기부양책과 더불어 중국 경기 회복 기대감이 우리증시에도 영향을 주면서 중국관련주가 테마를 형성하고 있다. 너도나도 중국 수혜주로 불리면서 해당 기업에 대한 정량적인 평가가 안되고 있어 진정한 옥석가리기가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