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1대학이 올해 신입생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연계한 산학연계 혁신인력 양성프로그램을 실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 단말기 제조사들이 신제품을 선보이는 세계최대 이동통신 전시회인 MWC2011(모바일월드콩그레스)이 오는 14일(현지시간)부터 17일까지 스페인바로셀로나에서 열린다.
기업형수퍼마켓(SSM) 규제법(유통법·상생법)이 지난해 12월 개정·시행된 이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14일 입주자모집공고를 앞당겨 다가구 매입 및 전세 임대주택 1만8199가구를 조기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경주대(총장 이순자)는 2011학년도 최종 신입학 충원율이 2년 연속 100%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다가올 봄과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몸매보정 란제리 제품을 알뜰가로 구입할 수 있는 ‘비너스 균일가 대전’을 준비했다.
우체국 예금의 올해 운용목표 수익률이 지난해보다 0.21%포인트 낮은 4.4%로 설정됐다.
7년만에 대구·경북지역의 신설 법인 수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연휴 동안 원산지 허위표시 등 물가안정 저해사범 등이 무더기로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대구은행은 9일 오후 여의도 CCMM빌딩에서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하고, 2010년 당기순이익 2274억원을 시현했다고 밝혔다.
민간기업이 분양받는 산업단지내 용지의 가격이 입지에 따라 달리 매겨지고 산업단지 개발에 따른 적정한 이윤도 보장받을 수 있게 된다.
자동차 증가와 수리비 원가상승 등의 영향으로 자동차보험 수리비가 3조7000억원을 넘어서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최근 3년만에 1조원이 늘어난 수치다.
여자보다는 남자가 인터넷뱅킹을 더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별로는 30대의 이용률이 가장 높았다.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발렌타인데이 선물 특가 세일'과 같은 제목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스팸 및 피싱 공격이 증가하고
지난달 IT 수출이 계절적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15개월 연속 두 자릿수 수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5 일부 옵션들을 하나로 묶어 선보이는 ‘SE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