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로 인해 외출을 줄이고, 대신 실내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편의점업체가 때 아닌 여름 특수를 누리고 있다.
올해 1분기(1~3월) 기업들의 자금 사정이 다소 악화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고용노동부가 공정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서면근로계약 미작성, 체불임금 미지급, 최저임금 미준수 사업장을 집중 관리한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9일(현지시간) 폐막한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1'에서 태블릿PC는 주요 화두 가운데 하나였다. 많은 업체들이 제품을 출품하면서 경쟁에 불을 지폈다.
온라인에서 유행하는 할인쿠폰 발행을 통한 공동구매가 백화점에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대형마트가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선보였지만, 백화점이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직을 염두에 둔 직장인들에게 반가울만한 주요 기업들의 경력 채용 소식이 풍성하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는 9일 포스코, 현대자동차, NHN 등의 채용소식을 전했다.
금융감독원은 9일 생보·손보협회와 공동으로 '보험계약대출(약관대출) 금리비교공시 시스템'을 구축, 관련 서비스를 실시한다.
▲ 롯데백화점,새해 첫 정기 세일’ 지역백화점들이 이달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새해 첫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이번 세일 참여브랜드 겨울상품 세일 및 시즌OFF 30%~10% 할인을 실시한다.
올 상반기 전국 아파트값이 1.5~2.5% 가량 오르고 땅값도 0.5~1.5% 상승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건설업체들이 느끼는 체감경기가 넉달만에 다시 하락세로 돌아섰다.
정부가 올해 신재생에너지 산업에 1조원을 투자한다.
권영수 LG디스플레이 사장(사진)은 "최근 소니와 거의 7년 만에 다시 거래를 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