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비공개 됐던 문화재의 전각 내부가 다음의 지도서비스를 통해 일반에 공개된다.
KTH는 모바일 상품권 브랜드인 하트콘의 기업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비즈하트콘’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외식전문그룹 SG다인힐(www.dinehill.co.kr)은 오는 24일 신사동 가로수길 불르밍가든 1층에 수제 버거 브랜드 패티패티(PattyPatty)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대강 사업 현장에 직접 투입되는 인력이 하루
최근 스마트폰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서울시가 지자체 최초로 시정안내에 QR(Quick Response)코드를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QR(Quick Response)코드'는 흑백 격자무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는 블랙컬러 라벨로 패키지를 변경하고, 여름 스포츠음료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말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컴투스와 게임빌의 후속작 대결이 치열하다.
국토해양부는 항행 안전을 위해 오래된 항행안전시설을 성능이 향상된 첨단 시스템으로 교체하기 위한 작업을 2012년까지 총 457억 원(올해 120억 원 포함)을 투입해 추진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는 e스포츠 불법 베팅과 관련한 검찰 수사결과 발표와 관련해 연루된 선수에 대해서는 일벌백계하고 불법 사이트를 철저히 감시해 재발방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16일 밝혔다.
미소금융재단은 전국 38개 지점에서 올해 1월부터 5월11일까지 953명에게 모두 70억4000만 원을 대출했다. 1인당 평균
남아공월드컵이 채 한 달도 남지 않은 가운데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소니가 월드컵 마케팅에 시동을 걸고 있다.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렌즈 밝기 F1.8에 24mm 초광각 3배줌 슈나이더 렌즈를 갖추고 3.0" 회전형 AMOLED 디스플레이를 채용한 하이엔드급 콤팩트카메라 '삼성블루 EX1'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17일부터 아이폰으로 비행 스케줄 등 항공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대한항공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아자동차가 쏘울 다이캐스팅 모델 등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 완구류 콜렉션을 선보였다. 기아자동차는 '쏘울 1:18 다이캐스팅 모델(Die-Casting Model, 정밀 모형 자동차)'을 본격 출시해 미래 고객인
앞으로 보험금 청구서류의 발급비용이 종전보다 10분의 1 수준으로 줄어들 전망이다. 또 보험회사의 청구서류 접수 대행이 가능해진다.
한국경제연구원(한경연, 원장 김영용)은 14일 “2010년 KERI 하반기 경제전망과 고용전망”이라는 보고서를 통해 2010년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종전 4.6%에서 5.3%로 상향 조정했다. 반기별로는 상반기에 6.6%, 하반기에 4.2%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유럽발 재정위기가 유럽연합(EU)과 국제통화기금(IMF)의 구제기금 마련으로 완화되면서 국내·외 주식펀드의 주간 수익률이 플러스로 전환됐다.
두산중공업(사장 박지원)은 두바이 제벨알리(Jebel Ali) M 복합화력발전소 공사 현장에서 무재해 2000만 시간 기록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빠르면 7월부터 신용카드회사들은 고객의 신용상태가 악화됐다는 이유로 체크카드를 정지하거나 해지할 수 없다. 또 카드론 및 현금서비스를 선결제할 때 취급수수료의 환급을 금지하는 조항도 삭제된다.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고령이나 질병으로 농업에서 은퇴하거나 이농(전업)하는 농업인의 농지를 매입하는 농지매입비축사업대상 농지에 벼 재배 위주에서 벼 이외 타작물 재배 위주로 추진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