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광다이오드(LED) 업계가 비수기로 여겨지는 1분기에도 호실적 행진 중이다. LED를 탑재한 LCD TV의 물량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다, LED 조명시장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어서다.
현대모비스가 북아프리카 및 중동 일부 지역의 원활한 부품 공급을 위해 국내기업 최초로 이집트에 물류센터를 개소했다.
지식경제부는 2011년 제주 스마트그리드 실증단지에 적용할 RTP 요금체계를 마련할 목적으로 실시간 전기요금제(RTP·Real Time Pricing)를 시범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구글의 운영체제(OS)인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스마트폰 '갤럭시A'를 선보인다.
코스피지수가 전날 급등에 대한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한걸음 뒤로 물러섰다. 27일 코스피지수는 전날(1752.20)보다 2.65포인트(0.15%) 낮은 1749.55포인트로 마감됐다.
삼성생명 상장 덕에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국내증시 사상 최초로 8조 원대 '주식거부(巨富)'에 오를 전망이다.
LG화학(대표 김반석)이 유럽 전기자동차용 배터리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KT가 사업을 시작하거나 운영하는 중소상인 고객들을 위해 '쿡 소호(QOOK soho)'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800/900㎒ 주파수 대역 중 선호대역을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KT에 돌아갔다. 따라서 이제 관심은 KT가 '어떤 대역을 선택하느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 HP는 26일 홍콩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비비엔 탐의 나비 문양 디자인을 적용한 'HP Mini 210 비비엔 탐2 스페셜 에디션 넷북'(이하 HP 비비엔 탐2)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HP 비비엔 탐2는 HP와 패션 디자이너 비비엔 탐과의 협업으로 탄생된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모바일 음원 시장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재래시장과 중소가맹점의 카드 수수료율이 대폭 인하됐다.
경제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우리나라의 이혼건수가 줄어든 반면 혼인은 늘었다.
스카이는 폴더 전면에 체크 패턴 디자인과 다양한 감성 기능을 적용한 '체크메이트(IM-S610K)'를 KT를 통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올해 삼성 TV 라인업 가운데 최고급 모델인 프리미엄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를 26일 출시했다.
비씨카드의 고객 리워드 서비스인 라운지(Loun.G)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뮤지컬 최대 30%할인과 CGV영화예매권 '천원의 행복', 봄맞이 해외 유명 골프용품 특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상품 이미지에 대한 해외의 시각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991년 11월 28일 착공된 새만금방조제가 20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SK브로드밴드는 26일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와 제휴를 맺고, 중소기업 경영지원 서비스 강화 등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정보통신기술(ICT)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
정부가 전자출판 활성화를 위해 오는 2014년까지 총 600억 원을 투입키로 했다. 매년 1만여 건의 우수전자책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출판사에 통합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부족한 콘텐츠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