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1년 11월 28일 착공된 새만금방조제가 20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기술보증기금이 금융기관으로는 유일하게 녹색인증 평가기관으로 지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세계은행(WB)과 정보통신기술(ICT)분야 공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우리나라의 ICT경험과 지식을 개도국에 전파하는데 합의했다고 25일 밝혔다.
미·중 양국간 통상갈등 속에서 우리나라는 양국과 통상협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내 부동산 시장의 버블 붕괴를 경고하는 목소리가 잇달아 전해지고 있다. 하지만 물가 조정의 핵심 축인 정부와 한은은 여전히 "문제없다"는 반응이어서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포토 매니아들을 초청해 '싼타페 더 스타일'의 개성 넘치는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세계은행(WB)과 정보통신기술(ICT)분야 공동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우리나라의 ICT경험과 지식을 개도국에 전파하는데 합의했다고 25일 밝혔다.
대구은행 부인회는 16일 경북 청도 청도중·모계고등 학교, 안동 경덕중·안동중앙고등 학교, 영주 영주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2월중 대구·경북지역 금융기관 수신규모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대구은행은 13일 북구 서변동 이가네 더덕밥에서 지역 중소기업의 경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3공단 영업부를 거래하는 중소기업 CEO들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투싼ix에 이어 안전성이 한층 강화한 싼타페와 베라크루즈의 2011년형 모델을 출시했다.
대구은행은 5일부터 21일까지 코스피 200지수에 연계한 ‘Rich 지수연동예금 10-04호’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구은행은 5일부터 공단지역내 소재하는 ‘3공단영업부’와 ‘성서영업부’ 의 영업시간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으로 30분 변경 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
대구은행은 1일부터 ‘대구은행 금융박물관’ 홈페이지를 개설 한다고 31일 밝혔다 .
국내 주식형 펀드가 4주 연속 플러스 수익률을 기록한 반면 해외 펀드는 소폭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저속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리법령 개정안 하위법령이 마련되면서 내달 1일 운행 시작에 필요한 법적 준비를 모두 마쳤다.
이건희 전 삼성그룹 회장이 24일 삼성전자 회장으로 전격 복귀한 가운데 시민들은 엇갈린 반응을 내놓으며 술렁거렸다.
최근 국내은행의 이자수익 비중은 꾸준히 감소한 반면 투자은행(IB) 관련 수익은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는 고령군 고령읍 쾌빈리 일원에 소재한 고령 디오팰리스의 입주자 모집을 한다.
대구은행은 하춘수 은행장 취임 1주년을 맞이해 15일 부터 지역민들이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가계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희망 2010 가계특별대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