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회사가 시행한 지점장 특진제도에 부응, 매출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초과근무 등을 하다 과로와 스트레스로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고 월드컵 등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오비맥주와 하이트맥주의 신경전이 날카로와지고 있다.
엔스퍼트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 홈 스마트폰(SoIP)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엔스퍼트는 홈
동시입점을 기념해 열린 '시원한 여름 테이블 세팅展'에서 제라늄꽃과 체리열매 등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도자기가 선보인 신제품은 이마트에만 단독 공급하게 된다.
이번달부터는 몸에 용종이나 낭종 등 물혹이 있어도 암보험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보험사에서는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AK플라자 등 5대 백화점이 납품업체들에게 총 5441억 원을 상생협력 자금으로 지원하고 납품 대금 지급 조건을 개선키로 합의했다
KT가 가상이동통신망(MVNO) 데이터 도매단가를 1MB 당 5~250원으로 내리고, 오는 7월 중 상용화한다.
현 경제상황에 대해 대기업은 성장국면 이라고 인식한 반면 중소기업은 아직도 저점에 있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우리나라가 경상수지 흑자를 기록한 국가 중 흑자규모가 가장 큰 곳은 중국이었다. 반면 적자규모가 가장 큰 곳은 일본으로 나타났다.
대리출석, 훈련인원 조작 등 직업능력개발사업 관련 부정행위를 신고하는 사람에게 지급되던 포상금이 상향조정된다.
앞으로 정부의 재정사업에 대한 성과 평가에서 '미흡' 이하 등급을 받은 사업은 내년도 예산이 10% 삭감된다. 기획재정부는 17일 '2009년도 재정사업 성과평과' 결과를 내년도 예산편성에 반영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삼성전자가 30나노급 '고속(토글 DDR, Toggle Double Date Rate) 낸드플래시'를 탑재한 512GB(기가바이트) SSD(Solid-State Drive) 제품을 출시한다.
지난달 산업용 전력판매량이 7개월째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다.
17일 오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0 SK텔레콤 장애청소년 IT챌린지'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IT활용 능력을 겨루고 있다. SK텔레콤과 방송통신위원회, 보건복지부, 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장애청소년의 IT활용 능력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이명박 대통령은 17일 "주택가격의 안정 기조는 지속돼야 한다"며 인위적인 부동산경기 부양에 부정적인 뜻을 밝혔다. 이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에서 주재한 제63차 비상경제대책회의를 통해 주택시장 동향에 대해 논의한 자리에서 이같이 밝히고 "이제 정부 정책은 실수요자를 배려해 거래 불편을 해소하는 데에 집중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김은혜 대변인이 전했다.
대우일렉이 현지 특화제품으로 베트남 가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포스코가 선박단위 후판을 일괄 수주·공급한다.
한국무역협회는 17일 올해 수출과 수입이 2008년 금융위기 이전 수준을 초과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대한타이어공업협회는 운전자들의 타이어 사용·관리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6월 넷째 주(6월 22일~25일)를 ‘타이어 안전 주간’으로 지정했다고 1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