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판매되는 흰 우유들의 품질이 모두 양호하며 강화했다고 표시한 성분 대비 실제 함량 역시 대부분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부가 부도임대주택 1만7000가구의 매입을 내년 상반기까지 완료하기로 했다.
경기불황 등으로 지난해 대비 17.4%의 판매신장률을 보인 서민의 술 ‘소주’의 브랜드 선호도가 지역별로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건축공사로는 최대 규모인 1조3000억원대의 초대형 건축사업 여의도 ‘파크원’ 건축공사를 삼성물산이 수주했다.
관세청이 국민의 먹거리와 쓸거리를 보호하기 위한 '수입물품 안전대책'을 발표했다.
세계적 경제불황속에 내수부진과 수출부진으로 국내 자동차업계가 부분적인 가동중단을 하고 있는 가운데 르노삼성차가 24일부터 일주일 간 모든 생산라인의 가동을 멈추고 휴무에 들어간다.
지방의 기업도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수도권에서 이전하는 기업에 대한 최소 개발면적이 완화되고 기업도시에는 일종의 규제특구와 같은 특례가 인정된다.
현대차가 중국형 아반떼 ‘위에둥’에 이어 중국형 쏘나타 ‘링샹'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중국 현지화 전략에 나섰다.
농심이 전통국수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그대로 재현한 '후루룩 국수'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경남에 거주하는 D씨는 신용카드 대금이 연체돼 고통을 겪던중 카드깡업체 H금융으로부터 전화가 와 연체대금에 대해 18% 이율로 대납해 주겠다는 제안을 수락했다. 이에 따라 H금융은 D씨의 4개 카드사에 대한 연체대금 2066만원을 대납해 줬다.
LG전자는 에어컨 사업이 40주년을 맞은 올해 누적 판매 1억대 기록을 세웠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휴대용 손전등인 ‘테스코(TESCO) 핑크엔젤 랜턴’과 ‘TESCO 해적 랜턴’ 2종을 자발적 리콜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세계 이마트가 22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구성점에 국내 최초 대형마트 주유소를 열었다.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양명승·원자력연)은 원자력 발전소의 안전성을 실증하는 '열수력 실험 및 안전 해석 기술 개발'에 대해 품질경영에 관한 국제표준인 ISO(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9001:2000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12월 3째주 주유소판매가격은 이달 초 큰 폭의 하락세를 보인 국제제품가격 및 정유사공급가격의 영향으로 모든 제품이 크게 하락한 가운데 대구지역은 경유 평균가 1293.27원 등을 기록했다.
정부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과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대상으로 10~12% 상당의 도시가스 요금을 인하한다.
지난 2000년부터 수입·판매를 시작한 아사히맥주가 지난달 초 연간 판매량이 50만 상자를 돌파했다.
500㎖ 한 병에 5000원짜리 프리미엄급 생수가 내년부터 판매된다.
롯데마트가 돼지고기 원산지 표기 전면시행에 맞춰, 유통업체 최초로 돼지고기에 ‘생산이력제’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올초부터 주가가 폭락하고 환율이 급등하고 물가가 치솟는 등, 우리 경제가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으면서 우리들에게는 유난히 힘들었던 한해 힘들었던 올 한해를 빨리 보내버리고, 새해부터는 뭔가 새로운 희망들을 꿈꿔보는 이들에게 작은 희소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