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4-H연합회(회장 이동욱)는 지난달 30일 농업기술센터에서 4-H회원 56명(영농4-H 20명, 학교4-H 36명)과 선배4-H지도자 4명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총회와 4-H기본이념과 회의진행법에 대한 교육을 개최했다.
김천시 자산동 농악단(단장 홍권표)은 기축년 새해 정월 대보름을 앞두고 2~5일까지 주민화합을 기원하는 지신밟기 행사를 갖고 있다.
고령군(군수 이태근)은 지난해 12월 22일부터 군청종합상황실에서 시설직(토목직)공무원 30명으로 구성된‘2009년 건설사업 조기발주 합동설계단’에서 71건의 자체설계를 완료하고 지난달 30일 해산을 하였다.
고령군(군수 이태근)은 지난해 12월 22일부터 군청종합상황실에서 시설직(토목직)공무원 30명으로 구성된‘2009년 건설사업 조기발주 합동설계단’에서 71건의 자체설계를 완료하고 지난달 30일 해산을 하였다.
구미시 신평1동 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서신교)는 지난달 30일 중앙새마을금고 회원 복지관에서 제33자 정기총회를 남유진 구미시장, 윤창욱 도의원, 김익수 부의장, 구자근 시의원, 대의원 등 15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성주지역 공공기관에 근무하는 공공기관공무원이 이중직장을 겸직하고 있어 공무원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행위을 하있어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안동시 수상동 A병원 응급실 및 현관 출입구 근처는 어김없이 흡연자들이 짙은 담배연기를 뿜어 내고 있다. 이곳 응급실과 현관 입구는 수시로 병원을 찾는 환자들과 아이를 안은 주부와 어린이 등이 출입하고 있는 곳이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박경문)는 올해부터 SK텔레콤이 지원하는 ‘늘푸른청소년봉사단“을 새롭게 결성해 올해부터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김천시 종합사회복지관은 여성부 노동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여성새로일하기센터’사업을 신청해 지난달 23일 경력단절여성 등의 취업을 지원하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지정됐다.
고령군 다산면에서 29일 참외를 첫 출하했다.
구미시는 단독주택 지역에 도시가스 공급 확대에 나섰다.
성주군은 전 공무원이 스스로 부패척결을 위해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고, 조직내부의 청렴분위기를 확산 정착시키고자 2일 업무를 시작하기에 앞서 대회의실에서 군수를 비롯한 250여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공무원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갖는다.
기축년 정월 대보름 맞아 유가농협(농협장 곽두섭)과 달성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사장 전홍기)는 달성군청 구내식당에서 이종진 군수를 비롯한 이석원 의회의장 및 직원 500명에게 청와대 설 선물 납품 기념 천연오색 떡국 시식회를 개최했다.
성주군보건소(소장 염석헌)는 지난달부터 선남면 소재 (주)화인을 선두로 지역내 사업장을 대상으로 이동금연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김천시 보건소에서는 지난달 30일‘시민건강걷기 거북이 마라톤 대회’준비회의에서 오는 3월부터 10월까지 읍면동별로 대회를 개최키로 했다.
구미시는 차량관련 체납세 정리를 위해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에 나섰다.
겨울가뭄이 심각한 가운데 포석정 담 주변으로 벌채한 나무들이 쌓여있어 자칫 문화재로 불이 옮겨 붙는 윈인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와 함께 관광도시 경주의 미관을 훼손시키고 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손동진)는 지난달 16일 실시한 한의사 국가고시에서 한의과 본과 4학년 재학생 80명 전원이 합격했다고 밝혔다.
(사)호연건축문화유산연구원은 오는 3일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경주나정(慶州蘿井) 정비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경주지역 축제를 통합적으로 기획 운영 위한 (재)경주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가 지난달 30일 출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