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가 이달부터 새해 키워드인 ‘민생안정’을 추진하기 위해 위기가구 ‘발굴’중심의 복지행정 체계로 돌입한다.
의성경찰서(서장 김국희)는 9일부터 신규 채용된 교통 및 지구대 근무 경찰행정 인턴사원 2명이 배치돼 근무를 시작했다
대출과 사행성게임, 성인 광고 등 스팸문자와 메일이 안동지역에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영주시는 8일부터 도로명주소 사업에 따른 지역 1만3,700여개 건물에 번호판을 제작해 부착한다.
청송군 주민생활지원과는 작년 이동세탁서비스 추진실적으로 이용대상자는 장애인 취약계층 등 487명 세탁량 약 5000kg이상 연간 93회의 이동세탁서비스를 지원해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찾아가는 이동세탁서비스’를 이달부터 추진하고 있다.
영양군 지역협력단(단장 권기찬 교수)은 지난 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지역의 활력증진과 발전방안을 모색키 위한 ‘참 건강고장 영양’ 발전 심포지엄을 열었다.
의성군이 건설공사의 조기발주를 통한 지역경제를 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의성생활체육공원 조성공사 첫 삽을 떴다.
김휘동 안동시장은 지난 9일 청와대에서 개최된 전국 시장?군수?구청장이 참석한 국정설명회에 참석‘경제위기 극복 및 일자리 창출 토론회장’토론자로‘낙동강 물길 살리기’사업 추진과 관련 4대강 살리기 정비사업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는 낙동강이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친수공간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역설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울릉군이 한국관광클럽에서 처음으로 주최하는 한국관광대상을 수상한다.
울릉군은 세계적으로 불어 닥친 경제 불황의 한파로 국내 경기 침체위기를 극복하기위해 새해부터 전시체제에 돌입했다.
울릉군은 세계적으로 불어 닥친 경제 불황의 한파로 국내 경기 침체위기를 극복하기위해 새해부터 전시체제에 돌입했다.
.
.
상주시 공성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주재덕) 회원 50명은 지난해 공성면 초오리 휴경지에 벼를 공동으로 경작해 38개리 마을회에 쌀 38포(20kg)를 기증했다.
.
.
.
새해를 맞아 영천시 화남면 번영회(회장 조규석)는 7일 화남면사무소에서 김영석 시장, 김태옥 시의장, 이상근 시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경산시 서부2동(동장 임성준)은 지난 6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10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역전자율방범대 제8.9대 대장 이 취임식을 가졌다.
청도공영사업공사 신임 김태율(56·사진)사장이 7일 청도상설소싸움경기장 내 세미나 실에서 취임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