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타결된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대해 7일 국내 증권사들이 자동차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망하고 나섰다.
고금리 영업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았던 캐피탈사들이 최근 신용대출 최고금리를 속속 인하하고 있다.
최근 가볍고 간편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롤(Roll)형태의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올들어 11월 현재까지 누적 IT 수출 및 무역수지가 종전 연간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6일 지식경제부가 발표한 '2010년 11월 IT수출입 동향'에
앞으로 주유소들이 다양한 정유사 브랜드의 제품을 혼합 판매할 수 있게 되면서 휘발류 1리터당 20~30원의 인하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백화점 겨울 세일 매출이 두자릿수로 신장했다.
이제 농어촌 지역에서도 도시와 같은 수준의 방송통신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방송통신위원회는 6일 농어촌 광대역 가입자망 구축이 완료된 경북 김천 부항면 대야2리에서 광대역망 개통식을 가졌다.
중소기업청(청장 김동선)은 대기업·공공기관 등 수요처를 대상으로 신제품 개발과 국산화가 필요한 상용화 개발과제를 7일부터 수시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연말 스마트폰 사용자가 700만명을 넘어설 전망이다.
스마트폰 가입자가 700만에 육박하고, 갤럭시탭과 아이패드 등 태블릿PC가 등장하면서 무선인터넷 데이터 폭증에 대한 우려가
전국 백화점 점포별 매출 순위 톱10에 신세계백화점 점포가 4곳으로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빅3 가운데 현대와 롯데 점포는 각각 3곳이 포함됐다.
햇살론과 희망홀씨대출, 미소금융 등 금융기관의 서민금융지원활동을 평가하는 모델이 구축된다.
한·미 양국이 오랜 진통 끝에 FTA(자유무역협정) 쟁점에 종지부를 찍고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 이는 2007년 4월초 양국간 FTA 협상이 타결된 지 약 3년8개월 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