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김치, 열무김치, 총각김치 등 5종으로 구성된다.
SK브로드밴드가 5월말 인터넷전화 순증 가입자 50만명을 넘어섰다. 순증 시장 1위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들어 인터넷전화 순증 가입자 38만명 모집, 50만명을 돌파했다. 전체 사업자 가운데 가장 많은 순증 가입자 기록이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케이블TV 디지털 전환 피해주의보’를 내렸다.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들이 아날로그 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무리한 디지털 전환 영업행위를 하고 있다는 시청자 민원이 늘어난데 따른 조치다.
직장을 여러번 옮겼다면, 경력직 입사에서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10명 중 8명꼴로 이직이 잦은 지원자를 불합격시킨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암 환자도 건강보험 관련보장을 받을 전망이다.
세계 최대 자산운용규모 8750억달러를 자랑하는 국부펀드인 아부다비투자청(ADIA)이 포함된 중동 투자사절단이 온다. 한국에서 금융과 부동산 투자기회를 살핀다.
KT가 합병법인 출범에 맞춰 기존의 결합상품보다 할인혜택을 더욱 강화한 유·무선 결합 ‘쿡 & 쇼(QOOK&SHOW)’를 내놓는다.
기아자동차의 쿠페형 스포츠 세단 ‘포르테 쿱(FORTE KOUP)’이 모습을 드러냈다.
인터넷 사업성패는 스피드에 달려있다. CJ헬로비전이 초고속인터넷 속도를 상향 조정하자 가입자가 증가세가 빨라졌다.
모기업인 GM이 미국에서 파산보호 신청을 했지만 GM대우는 ‘뉴(New)GM'에 포함돼 정상적인 경영이 가능하게 됐다.
국내 주도입 원유의 가격 기준인 중동산 두바이유 현물가격이 다시 급등하며 4거래일째 상승세를 이어갔다.
헌법재판소가 개정된 법령을 소급 적용, 기존 수급자의 장해급여를 삭감한 것은 위헌이라고 결정함에 따라 800여명의 수급자들이 혜택을 보게 됐다.
쌍용자동차가 2일 오전 정리해고 대상 1112명의 명단을 개별적으로 우편 통보하면서 노조측이 강력 반발하는 등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5월 외환보유액이 사상 최대 폭으로 증가했다. 앞으로도 감소요인보다 증가요인이 더 많아 증가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대구경북지역 기업의 자금사정이 개선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북의 핵실험 사태에 따른 교역과 투자 위축에 대비, 민관합동 태스크포스(TF)가 결성된다.
야후코리아가 1일부터 열흘간 대학 3,4학년과 대학원 재·휴학생들을 대상으로 제9기 하계 인턴사원 11명을 모집한다. 웹 기획, 웹 개발, 경영지원 부문이며 야후 인턴채용사이트(http://kr.promotion.yahoo.com/yahoo_intern/index.html)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1200만 화소 카메라폰인 ‘픽손12(Pixon12)’를 이달 말 출시한다. 최초의 1200만 화소 카메라폰 상용제품이다.
공정거래위원회가 가맹사업 등의 분야에서 분쟁조정을 상습 거부하는 업체에 대한 조사·관리를 강화할 방침이다.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은 오늘부터 4일까지 지역 3곳을 돌며 '미래를 향한 자신감, 기업가정신'을 슬로건으로 '2009 창업로드쇼'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