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스 클럽의 '개인별 트레이닝'(PT)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중도 해지를 요구할 경우 남은 금액을 환급받지 못하도록 한 약관은 불공정하므로 무효라는 감독당국의 판결이 나왔다.
조달청은 학창시절의 소중한 추억을 담을 졸업앨범을 단가계약으로 공급키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2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서울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일 '제네시스 프라다'의 이미지를 31일 공개했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와의 공동작업을 통해 제작됐다.
동아제약은 젊음과 패기로 가득찬 국내외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2회 대학생 국토대장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해파리 대량출현에 따른 경제적 손실이 최대 3,0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원룸형·기숙사형 주택 등 정부가 서민 소형주택으로 공급하기로 한 도시형 생활주택의 경우 미리 청약통장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고,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정준양 포스코 회장이 창립 41주년 메시지로 '업(業), 장(場), 동(動)'을 제시했다. 다음달 1일로 창립 41주년을 맞는 포스코는 31일 오후 포스코 포항 본사 대회의장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STX중공업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디젤발전설비 수주에 성공했다.
신한은행은 클럽론(Club Loan) 방식으로 9,000만 유로 차입에 성공했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7월부터 개발이익을 환수하기 위해 부과하고 있는 개발부담금을 지방자치단체가 절반까지 자율적으로 경감할 수 있게 된다.
한국은행은 일본은행과의 평상시용 원/엔 통화스와프 계약 만료시기를 2009년 10월30일로 연장하기로 합의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2분기에 무주택 저소득층을 위한 국민임대주택 2만여가구가 공급된다.
대우조선해양은 최근 세계 최대 1만4000TEU급 컨테이너운반선을 건조해 옥포조선소에서 명명식을 갖고 발주 선사에 인도했다고 31일 밝혔다.
농협중앙회가 경제사업 중심의 농협경제연합회로 전환되는 방안이 추진된다. 농협의 신용 및 경제 사업은 각각 지주회사를 설립해 분리해 나가게 된다.
경기 불황으로 잔뜩 웅크러든 기업들의 신규채용 의지가 내년 상반기께 기지개를 켤 것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와 눈길을 끈다.
종신보험에 가입한 후 1년 이내 실직한 경우 가입자가 해지를 신청하면 이미 납입한 보험료의 100%를 되돌려받을 수 있는 상품이 4월부터 선보인다.
농림수산식품부는 30일 전국 150여개 수산물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2009 서울수산식품전시회'가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인도양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최근 이벤트 당첨을 미끼로 한 콘도 이용권 판매와 사실과 다른 그린피 지원 등을 앞세운 골프장 이용권 광고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감독 당국이 소비자피해주의보를 발령하고 예방대책 안내에 나섰다.
경북체신청(청장 천창필)은 우체국 국제특송이 (만국우편연합의 2008년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TF는 두께 9.9mm의 초슬림 폴더 휴대폰 인‘EVER 엑스슬림(EV-W470)’을 30일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