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분남)는 23일 문화예술회관 2층 미용교육장에서 결혼이민자가족을 위한 미용봉사를 운영했다.
.
성주군농업기술센터는 서부지역 자원 및 관광 상품화 육성을 목표로 2008청정금수 골깊은 명품 쌀 단지조성 시범사업을 추진‘청정금수 참 ☆ 별 ☆ 米’친환경 쌀 브랜드를 개발 시범을 보일 계획이다.
재구미 포항향우회(회장 최승인)는 22일 통상협력실에서 장학금 300만원을 남유진구미시장학재단 이사장에게 기탁했다.
구미시에서는 구미가톨릭근로자문화센터 주관으로 우리말 공부방운영 한국어 학교 졸업식을 지난 17일 구미가톨릭 근로자문화센터에서 시의원 박순이, 노동복지과장 변종선 한국어교육 강사, 결혼이주여성 및 그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군위경찰서(서장 임주택)는지난 22일 회의실에서 지역 기관단체장 및 관계관 20여명으로 구성된 군위군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전국 최고수준의 경기장과 부대시설 등 완벽한 체육 인프라를 구축해스포츠를 지역경제 활성화와 연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김천시는 지난 21일부터 11일간 한국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50여명이 전지훈련을 위해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을 찾았다.
최병국 경산시장 내외분 및 후원 기업봉사단 임직원(한국가스기술공사경북사업소, 삼광, 코레일 경산시설사업소 )등 40여명은 22일 경산시종합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실시하는 ’경산시 사랑의 릴레이 연탄나눔 운동‘에 참여 백천동 기초생활수급대상자 가정에 직접 연탄을 배달 사랑의 온정을 나눴다.
포항시 남구보건소는 인플루엔자 감염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영천시는 경북도와 합동으로 22일 영천역 광장에서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문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주 5일 근무제가 정착되고 생활여건이 향상되면서 레저시간 및 레저인구가 증가되면서 레저시장이 크게 신장하는 추세다.
청도군(군수 이중근)은 지난 19일 청도재래시장만 이용해오면서 청도의 농, 특산물을 홍보해온 숨은 청도군 홍보대사 김옥순(55·안압정대표)씨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내년 1월 1일부터 도매시장에 농수산물을 출하하는 경우 출하자 신고를 거쳐야 하고, 신고를 하지 않고 출하할 경우 출하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된다.
계명대 재학생 팀들이 최근 전국 규모의 UCC공모전에 잇따라 수상했다.
한국농촌공사 영주봉화지사는 영주시 휴천동 소재 신축사옥이전예정지가 최악의 입지조건 이라는 문제를 안고 있음에도 지난해 중단했던 공사를 재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자 재고해야한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한국농촌공사 영주봉화지사는 영주시 휴천동 소재 신축사옥이전예정지가 최악의 입지조건 이라는 문제를 안고 있음에도 지난해 중단했던 공사를 재개하려는 움직임을 보이자 재고해야한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에 해외 명품 아울렛 판매시설이 들어설 것으로 알려지자 도심상가 주민들이 강력반발하고 있다.
신라케이블방송과 한국케이블tv 포항방송은 23일 저녁 6시 경주 현대호텔 컨벤션홀에서 2008 SBC ․PCB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안강읍 주민 300여명이 23일 안강백년예식장 앞에서 한국전력공사의 송전탑 설치반대집회를 갖고 거리행진에 나섰다.
경주시의회(이진구 의장)는 24일 오전 10시 30분 본회의장에서 제142회 정례회 제5차 본회의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