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KB국민은행은 23일 서울 반포동 JW메리어트 호텔에서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고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적극 협력키로 했다.
SC제일은행은 글로벌기업부 총괄에 김미화 부행장(54)을 선임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정부가 지방자치단체, 은행, 보증기관 등과 함께 글로벌 경기침체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쌍용차와 GM대우 협력업체에 2,400억원을 지원한다.
기아자동차는 22일 서울 소공동의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 쏘울 고객 400명(200커플)을 초대해 인기 배우 김하늘과 강지환이 출연한 영화 ‘7급 공무원’ 시사회를 진행했다.
지난해 우리나라에 대한 외국인 투자가 현저히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 누키봉사대(대장 노명섭)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주혜)는 지역사회 봉사활동 협약 사업의 일환으로‘자원봉사 마일리지 통장 제도’를 도입하고 경주시 관내에서 다섯 번째로 본부 내에‘자원봉사 마일리지 통장 정리기’를 설치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손동진)는 지난 21일(화) 오후 3시 교내 원효관 교무위원회의실에서 캠퍼스총장과 각 단과대학장 및 행정부서장 간에 2009년도 경영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일교회(담임목사 정영택)에서는 22일 오후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회원 150여명을 초대하여 ‘장애인과 함께하는 사랑나눔콘서트’를 가졌다.
경주시에서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욕구 및 일자리창출 등을 위해 지역사회서비스 투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가 보문관광단지내 해외명품 아울렛 건축 허가를 반려해 사업자 경주시 상대로 소송 준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연일 30도가 웃도는 날씨 속에서 탄자니아 아이들을 살리기 위해 한국로타리 회원들이 불볕더위 속에서 병원 개, 보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포항시와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포항시지회는 23일 ‘제29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장애인을 위로하고 장애인과 함께 사는 사회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화합 큰잔치를 열었다.
포항시농업기술센터는 야콘을 새로운 소득작목으로 육성시키기 위해 동해면 금광리 시범농가(김용근)에 2,000만 원의 예산을 지원해 1,000㎡의 육묘재배용 하우스 설치 사업을 추진한다.
포항시 여성문화회관(관장 윤영란)은 23일 중견여성의 지역사회 구심체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사회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제8기 중견여성대학을 개강했다.
영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은해사 집단시설지구 조성사업이 사업추진의 발목을 잡아왔던 주차장 관리문제를 해결하면서 탄력을 받게 됐다.
SK네트웍스가 오지지역 중·고교 학생을 위해 교복 및 체육복 지원사업을 펼쳐 지역학생 및 학부모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 주고쿠(중국)신문이 포항시가 추진하고 있는 일본인 관광객과 기업 유치활동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 5월 정식개장과 함께 대구경북지역의 진정한 명문골프장의 신화를 새로 쓰겠습니다. “
세인트웨스튼이 위치한 군위군은 신라시대 김유신장군이 정병 5만을 이끌고 백제를 공격하기 위한 위세가 당당했다 해 군위(軍威)라는 지명이 생겼다고 전해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세인트웨스튼CC의 전코스가 차별화되어 있으며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전략적 라운딩을 요구한다.
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과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은 지난 22일 영천시 괴연동 소재 경북하이브리드부품연구원에서 장비 및 시설의 공동활용, 공동사업 수행, 정보교류 등을 골자로 한‘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부품·소재산업의 발전을 위해 협력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