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상모사곡동 봉죽사(주지 법종스님) 주관으로 지난 24일 중복을 맞아 관내 무의탁 독거어르신들(8세대)에게 정성스레 준비한 삼계탕을 전달해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한국폴리텍Ⅵ 구미대학(학장 제창웅)은 지난 24일 어르신 270여명을 모시고 학교 내 식당에서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중복행사를 가져 지역사회의 따뜻한 귀감이 되고 있다.
성주군(군수 이창우)이 부족한 산업용지난을 해소하고 신규 고용창출 및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최대역점사업으로 추진해온 성주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이 경북도로부터 27일 실시계획 승인을 받음으로서 본격적인 개발에 탄력을 받게 됐다.
2009 경북북부지역 가족발명캠프가 25, 26일 영주종합체험학습장에서 개최 됐다,
영주시(시장 김주영)에서는 지난 25일 오후2시 공설시장 문화광장에서 청소년 문화존행사를 가졌다.
문경시보건소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암환자에게 의료비를 지원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한국농어촌공사 문경지사(지사장 박영규)는 지난 24일 공사의 경영선진화 일환으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부패방지 및 공직자 윤리경영 마인드 함양을 위해 김광식 문경경찰서장을 초청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예천군은 지난 24일 농업인회관 3층에서 풋고추 재배농가 200명을 대상으로 적심 재배 교육을 실시했다.
제36회 한국중고양궁연맹회장기 전국 남녀 중고등학교 양궁대회가 24일 오후 3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26일까지 한국 양궁의 요람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다.
신라인의 지혜와 숨결이 면면히 스며있는 남산정비 사업을 연차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경주시는 남산에 산재해 있는 폐탑, 불상 등 문화유적을 정비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경주 남산의 민족적 문화가치를 더 높여 나가기로 했다.
경주공장장협의회(회장 김 진)는 지난 22일 오후 6시 경주 현대호텔 에메랄드 홀에서 7월 월례회 및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
신라인의 지혜와 숨결이 면면히 스며있는 남산정비 사업을 연차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경주시는 남산에 산재해 있는 폐탑, 불상 등 문화유적을 정비해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경주 남산의 민족적 문화가치를 더 높여 나가기로 했다.
경찰·소방관련 시민단체들이 경찰·소방공무원법 일부개정을 요구하고 나서 파문이 예상된다.
“이렇게 불친절해서야 어디 경주에 놀러 오겠습니까”이는 지난 주말 경주에 여행 온 김 모(37·대구 지산동)씨의 넋두리 한마디다.
포항시 북구 죽도동 모 횟집에서 지난 25일 12시 30분께 점심을 먹은 김천시 감문면 주민 32명이 설사·복통증세를 보여 원인조사에 나섰다.
대구 달서구에서 한 여성이 숨진지 3일만에 발견됐다.
울릉경찰서는 갈수록 지능화 되는 범죄에 대한 대처를 과학수사방식을 사용해 빛을 보고 있다.
지난 25일 오전 11시 5분께 대구 남구 한 주택에 세들어 사는 A씨(83)가 자신의 방에서 목을 매 숨져 있는 것을 집주인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대한', '민국'이라는 이름을 가진 쌍둥이 형제가 해병대 같은 기수로 입대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오후 1시50분께 문경시 주흘산 부봉 인근에서 등산을 하던 A씨(46)가 호흡곤란 증세를 호소하며 갑자기 쓰러져 산악회원들이 119에 구조요청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