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한국씨티은행과 제휴를 맺고 'KT-시티 체크카드 국제전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KT의 프리미엄 와이파이(WiFi) 접속 지역인 '쿡앤쇼존'의 수가 전국 2만 곳을 넘어섰다. KT는'쿡앤쇼존'은 현재 단일 사업자로는 세계 최고 수준인 2만1000곳에 구축됐다고 13일 밝혔다.
공무원들은 내년도 연말정산부터 각종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 행정안전부는 'e-사람시스템'을 통해 종이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연말정산이 가능하도록 국세청의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와 연계해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e-사람시스템'은 공무원의 인사?급여?복무 등 업무를 전산으로 처리하는 시스템으로 현재 56개 중앙행정기관의 26만 공무원이 활용 중이다. 종이 없는 연말정산은 공무원 개인의 연말정산가 간소화되고 종이형태의 각종 서류 제출이 생략된다.
FIFA 공식 후원사인 기아자동차가 2010 남아공월드컵 기간을 맞아 유럽, 아중동, 아시아 등 전세계 도시 곳곳에서 글로벌 거리응원을 펼친다.
아이폰 3GS 도입 약 7개월 만에 후속모델 아이폰4가 오는 7월 국내에 상륙할 예정이다. 특히 KT는 이와 함께 기존의 아이폰 3GS를 13만 2000원 가량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최근에 아이폰을 구입한 사용자들은 분통이 터질 노릇이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사진>이 ‘세계 해운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 선정됐다.
한국은행은 '범국민 동전교환운동'을 추진한 결과 2억6200만개(355억 원)의 동전을 교환했다고 13일 밝혔다.
누유 시 화재 위험 가능성이 발견된 포드자동차 3차종 1000여 대에 대해 리콜이 진행된다. 국토해양부는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포드승용차 3차종(익스플로러, 윈드스타, 이코노라인)에 제작결함이 발견돼 수입사에서 결함을 시정 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미국 캘리포니아 아카데미 오브 사이언스, 일본 도쿄 익스피어리, 싱가포르 동물원 등의 해외 관광명소 등과 해외 가맹점 제휴를 맺고, 14일부터 할인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13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서 모델들과 통아저씨가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브랜드 설록이 새롭게 출시한 '상쾌한 아침을 여는 물, 비움플러스(vium+)'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식이섬유, 프락토 올리고당, 유산생성 바실러스가 함유되어 우리 몸의 배변활동을 원활히 하고 장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동양그룹이 금융부문에 비해 성장이 더디고 수익성이 낮았던 비금융사업을 새로운 성장축으로 삼기로 했다.
정부가 2017년까지 34만4000점의 농업유전자원을 확보, 세계 5위의 종자 산업 강국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금값이 1돈당 20만 원을 웃돌면서 돌잔치 때 금반지 대신 '일시납 아기보험'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미국 우수 에너지 효율등급인 '에너지스타(Energy Star)' 제도가 전면 개편될 예정이어서 국내 가전업계 수출에 대한 영향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혈액형에 따라 선호하는 아르바이트 직종이 다르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취업포털 커리어는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대학생 2182명을 대상으로 지난 5~7일 선호하는 아르바이트 직종(복수응답
마이크로소프트 UX 부분 골드 파트너 ㈜큐브코아(대표 김연수)는 포스디엔(www.fosdn.com)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실버라이트 기반의 미디어 플레이어를 무상배포 중이다.
지난해 정부가 신종플루 대응을 위해 6270억 원을 썼던 것으로 밝혀졌다. 또 올해는 신종플루 대응 예산으로 1275억 원이 책정됐다.
▲ 동아백화점 2010 SUMMER 원피스 페스티벌 동아백화점 쇼핑점 여성의류 매장은 2010 SUMMER 원피스 페스티벌 행사를 11일부터 17일 까지 진행한다. dl기간 동안 쇼핑점 2층 여성의류와
엔스퍼트는 자사가 개발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 PC '스마트패드'에 미디어 컨버전스 솔루션을 탑재했다고 10일 밝혔다.
다날은 넥슨아메리카와 퍼펙트월드 등 미국 온라인 게임 사이트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제휴했다고 1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