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마구마구 프로야구올스타전이 1997년 이후 13년 만인 24일 대구에서 개최된다
갤러리 나우(대표 송수현)에서 2010 기획전시로 「최용석 도예전」展을 연다.
'마린보이' 박태환(21. 단국대)이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CCTV 녹화화면으로 폭행사실이 확인된 탤런트 최철호(40)가 사과했다.
인천이 박주영이 15분 간 출전한 모나코와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소신 있는 감독이 대표팀을 맡아주시길 바란다." 2010남아공월드컵에서 주장으로 팀을 이끌었던 '캡틴' 박지성(2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차기 대표팀 감독 선임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
상주박물관(관장 김호종)은 ‘흩어진 시간, 물길에 담은 하나의 길.. 낙동강’展을 지난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상주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하고 있다.
10일 저녁 경주시가지에서 ‘2010 경주 봉황대 상설공연’이 열렸다.
보문야외공연
김천시는 민선 5기 출범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17일 2일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안치환 콘서트 “안치환, 정호승을 노래하다”를 공연한다.
힙합 프로젝트 음반 ‘블루 브랜드’ 2집 파트2의 타이틀곡 ‘죽을 만큼 아파서’가 음악포털 도시락의 7월 첫째 주(6월26~7월2일) 차트 정상을 밟았다. MC몽이 작사하고 노래했다.
'전차군단' 독일과 '무적함대' 스페인이 결승 진출을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남아공월드컵 4강 대진도 모두 확정됐다.
성주군(군수 이창우)에서 후원하고 우리꽃사랑 성주모임과 성주 야생화 압화 동호회에서 주최하는 ‘제14회 우리 꽃 전시회 및 제7회 야생화 압화 전시회’가 싱그러운
예천통명농요보존회(회장 안승규)는 오는 19일 예천읍 통명리 통명농요전수관에서 ‘예천통명농요 정기발표회’를 갖는다.
정보전과 심리전도 수준차를 극복하는 힘은 되지 못했다. 한국이 2010 남아공월드컵 본선 B조 2차전에서 아르헨티나에 1-4로 대패했다.
허정무호가 유럽의 다크호스 그리스를 꺾고 단독 선두에 오르며 월드컵 원정 첫 16강 진출에 청신호를 켰다.
포스코(회장 정준양)가 12일 포스코역사관에서 미래의 주역인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어린이 그림잔치’를 개최했다
손꼽아 기다려온 월드컵이 곧 시작된다. 2002년의 감동을 재현하기 위한 태극전사들의 각오도 대단하지만 국민들의 응원 열기 또한 만만치가 않다. 그런데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다. 열띤 응원도 좋지만 건강도 신경 써야 한다는 것이다. 무리한 응원은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이다.
운명의 날이 다가왔다.
경주 나우갤러리(대표 송수현)에서는 이상회(以象會·회장 강우문) 초대전을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