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설 2주만에 결국 결별했다.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두 배우의 결별 소식을 전하며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고 밝혔다.이어 "한소희 씨는 그동안 개..
슈퍼주니어 려욱과 걸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가 5월 말 결혼식을 올린다.려욱은 2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오래전부터 고민해왔고, 멤버 및 회사 분들과의 오랜 상의 끝에 오는 5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
이번 주말 극장가에선 천만 영화가 된 장재현 감독의 '파묘'와 안국진 감독의 신작 '댓글부대'가 양강 구도를 이뤄 관객을 끌어모을 전망이다.2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전날 6만7천여명(매출액 점유율 33.7%)이 관람해 박스오피스 정..
KBS '전국노래자랑'의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이 오는 31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처음 만난다.남희석은 29일 서면 인터뷰를 통해 "격려와 공감을 마음에 되새긴 녹화였다"며 "송해 선생님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사실 몇 년..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27)와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윤성빈(30)이 열애설에 휩싸였다.25일 한 매체는 지효와 윤성빈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이 공통 관심사인 운동을 함께하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
영화 '파묘'가 개봉 24일 만에 900만 관객 돌파에 성공했다.뛰어난 몰입감과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의하면 '파묘'는 개봉 24일차인 16일(토) 누적 관객수 9,012..
배우 이범수와 동시통역사 이윤진 부부가 결혼 14만에 파경을 맞았다.16일 이범수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범수 씨가 이혼 조정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적인 내용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했다.앞서 이범수 부부는 지난해 12월 한 차례 파경설이 불거졌다...
배우 류준열(37)과 한소희(29)가 해외 목격담에서 비롯된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와이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목격했다는 글이 온라인에 잇달아 오고 있다.1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SNS)에는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를 여행 중이라고 암시하는 게시물들이 ..
강제추행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오영수(80) 씨가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수원지법 성남지원 형사6단독 정연주 판사는 15일 오씨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이와 함께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도 명령했다.재판부는 "피해..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700만 관객을 돌파했다.9일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8일 하루 동안 24만 3244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관객수는 701만 5명으로 집계됐다.지난 2월 22일 ..
개봉 이후 1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관객 700만을 동원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파묘'가 홍콩국제영화제 갈라 섹션에 공식 초청받았다. 8일 ㈜쇼박스에 따르면 '파묘'는 제48회 홍콩국제영화제 갈라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파묘..
가수 정동원 군의 아버지가 교도소 수감 중 트로트 가수와 계약 갈등을 빚고 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정동원은 이와 관련된 사실을 알지 못했던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와 함께 정동원의 아픈 가족사도 재조명 되고 있다.8일 엑스포츠뉴스는 정동원 아버지와 트로트 가수 ..
법원이 방송인 홍록기(54)에게 파산을 선고한 것으로 뒤늦게 밝혀졌다.홍록기는 웨딩컨설팅업체를 운영해오다 경영난을 겪었다.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회생법원 회생101단독 우상범 판사는 지난 1월 25일 홍록기에게 파산을 선고했다.홍록기는 2011년 웨딩컨설팅업체를 공..
방송인 김신영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돌연 하차한다. 고(故) 송해의 후임으로 발탁된 지 1년 5개월 만이다.김신영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신영이 오는 9일 인천 서구편 녹화를 끝으로 하차를 통보받았다"고 4일 밝혔다.소속사 관계자는 "제작..
영화 '파묘'가 개봉 10일 만에 누적 관객 500만 명을 넘어서면서 흥행 굿판을 벌이고 있다.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개봉한 '파묘'는 10일 만인 이날 오후 누적 관객 500만명을 넘겼다.작년 최고 흥행작이자 ‘10..
영화 '파묘'가 개봉 9일 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1일 하루 동안 85만 1599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454만 8868명..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잠수 이별 배우 L 씨' 의혹과 관련, 배우 이서진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서진의 소속사 안테나는 1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루머성 글은 사실이 아니기에 외부적 대응을 최대한 자제했다"며 "이와 관련 이서진의..
원로배우 오현경이 별세했다. 향년 88세.1일 유족에 따르면 오현경은 지난해 8월 뇌출혈로 쓰러진 뒤 요양병원에서 투병 생활을 해오다 이날 오전 세상을 떠났다.1936년 경북 영양이 고향인 고인은1954년 서울고등학교 2학년 때 연극반 활동을 하며 연기 인생을 시작했..
장재현 감독의 신작 '파묘'가 개봉 사흘만에 누적 관객 수 100만명을 훌쩍 넘어섰다.올해 개봉한 영화로는 가장 짧은 기간에 10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말 천만 영화 반열에 든 '서울의 봄'이 100만 고지에 오른 것도 개봉 나흘째였다.25일 영화진흥위원회..
홍상수 감독이 제74회 베를린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다시 거머쥐었다.베를린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위원단은 24일(현지시간) 저녁 주 행사장인 베를리날레 팔라스트에서 홍 감독의 '여행자의 필요'를 은곰상 심사위원대상 수상작으로 발표하고 시상했다.홍 감독은 2022년에..